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가족을 지키는 건강음료

0
0
6,486

봄과 함께 찾아온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

갓피플 푸른가게에서 몸을 보호하고 면역력을 높여주며 기초체력을 향상시켜주는 건강음료 3종을 소개합니다. 가족의 건강을 살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추천합니다.

참든 건강과학의 참든 수세미쿨 365

수세미는 덩굴성 오이과 식물로서 식이섬유소가 풍부해 건강에 도움을 주며, 잘 말리면 생활용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매력 만점의 채소입니다.

단 맛이 있어 환절기 건강음료의 재료로 많이 사용됩니다. 수세미에는 기관지 기능을 항진시켜 가래를 삭이고, 기침을 진정시키는 트리테르페노이드 사포닌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식이섬유와 필수아미노산 등이 다양하게 함유돼 있어 목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수세미쿨 365를 생산하는 참든건강과학은 직접 재배한 친환경 무농약 어린 수세미와 숙성된 유기농 매실액기스, 유기농 설탕을 숨쉬는 옹기항아리에서 같이 숙성시켜 건강한 수세미즙을 생산합니다.

건강음료와 먹거리영역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를 기도하며, 그 감사의 열매를 세상과 이웃에 흘려보내는 기독교 기업입니다.

금산평안교회 임동현 집사의 옹골찬 홍삼액

면역력을 높이는 사포닌 하면 인삼과 산삼을 통틀어 부르는 ‘삼’이 떠오릅니다. 옛날부터 삼으로 유명한 금산에서 할아버지와 아버지를 이어 3대째 인삼을 직접 재배하는 임동현 집사가 있습니다.

옹골찬 홍삼액은 임동현 집사가 정성으로 재배한 수삼만으로 만들며, 수삼을 1년간 숙성시킨 고급홍삼만 사용합니다.

홍삼액을 만들 때도 저온추출방식으로 48시간 동안 추출하여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합니다. 홍삼 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은 100퍼센트 홍삼 건강음료입니다.

임동현 집사의 홍삼액은 g당 최소 7밀리그램 이상의 사포닌 함량을 보증합니다. 유명 회사의 홍삼제품들보다 훨씬 높은 사포닌 수치를 보여줍니다. 직접 재배해 만들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군산동부교회 강정섭 집사의 배즙

배는 수분이 풍부해 위장을 보호하고 소화를 촉진해 변비 예방에 탁월합니다. 특히 호흡기 계통에 좋아 감기, 천식 등에 좋은 과일입니다.

가래와 기침이 있거나 목이 쉬었을 때 나타나는 증상들을 완화시켜줍니다. 시원한 맛이 있어 식후에 입안을 정리해주는 데 그만인 배는 샐러드나 냉채류에도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샬롬식품의 강정섭 집사는 100퍼센트 국내산 농산물을 사용해 배즙을 만듭니다. 그는 저온투시무압력 중탕기를 사용해 배즙을 생산합니다.

100도 이하 저온에서 오랜 시간을 달여 즙을 생산해 영양소 파괴가 적고, 순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