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아재 문화통신] 요즘 어떻게 지내세요? 찬양사역자 박종호 장로, 송정미 사모

2
6
1,967

안녕하세요
문화계의 소식을 가끔씩 전하는 교회오빠(이고픈) 소울아재 입니다.

CCM계의 중흥기 였던 90년대에는 빅3 콘서트라는 것을 했었습니다. (그때는 CCM콘서트 하면 항상 매진이었습니다. 믿어지지 않으시겠지만…) 그때의 빅3는 과연 누구 누구 였을까요?

(이 이야기를 하니 옆에 있는 진짜 교회오빠가…이런 이야기를 누가 좋아하냐고 하네요. 20~30대는 관심없다고~~^^;; 음…그래도 아재의 자존심이 있지..끝까지 소식 전할게요 아싸!)

이 답을 아시는 분들은 저와 같은 아재 이시거나 아재가 아니시라면 CCM매니아가 분명합니다.

여기에서의 빅3는 바로 박종호, 송정미, 소리엘 이었습니다.

이때는 CD보다 TAPE가 더 잘 팔렸는데요…듣다가 듣다가 테잎이 늘어지면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다시 재생하면 되었었지요(응답하라 1988 드라마에도 이 장면이 나옵니다.)
최근에 빅3의 2분에 대한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전하려고 합니다.

그 첫번째는 박종호 장로님 

영상=CBS교계 뉴스 유튜브

반년전 페북에서 간암치료을 위한 간 이식수술에 대한 글과 기도요청을 봤었는데요(저도 같이 기도했답니다.) 최근에 신문기사와 장로님 페북을 통해 수술이 잘 되어서 간 기능과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왔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 주셨네요.

00033
사진= 박종호 페이스북

죽음을 각오했던 시간들 속에 막내 딸의 간을 이식받아 16시간의 수술을 진행하셨는데요. 수술은 성공적이어서 주치의는 다시 노래 할 수 있다고 하신다네요.

조만간 박종호 장로님의 찬양을 다시 들을날을 기대하겠습니다.

100kg 넘게 나가던 몸무게가 현재 74kg이라고 하십니다. 저도 몇번 직접 뵙고 인터뷰 했었는데요. 74kg의 박종호장로님은 상상이 안가네요.

 

두번째 소식은 송정미 사모님 소식입니다.

빅3 중에 가장 많은 활동을 꾸준히 하고 계신분이시죠.

매년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꾸준히 하고 계시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콘서트를 준비하고 계십니다. 얼마전 예술의 전당에 걸린 포스터 를 보시고 떨리신다는 글을 페북에 올리셨는데요.
확인해 보니 12월 12일~14일에 예술의 전당에서 콘서트를 하시네요^^

01
사진=송정미 페이스북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포스터 첨부합니다. 사진에 ★를 누르시면 티켓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어요.

송정미 콘서트 티켓 바로가기 ▷

지금 개봉중인 영화 <순종> OST에도 참여하셔서 갓피플 매거진과 갓포스팅에서도 소개를 해드린적 있는데요.

내가 선교사라면 어떤 심정일까? ‘순종’ OST를 작사작곡한 이권희

최근에 만나보신 모든 분들은 한결같이 이야기 하십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셔서 너무 이뻐지셨다구요…^^ (아~ 저는 인생 최고치의 몸무게를 계속 경신 중인데…^^;)


지금까지 문화계의 소식을 가끔씩 전하는 교회오빠(이고픈) 소울아재 였습니다. 가끔씩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