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이의 ‘라이트포유’] 함께라서 가능했던 일이었어요♥

0
3
373

[시각장애인 미순이의 꿈을 응원합니다♥] 는 ‘light for you'(라이트포유)와 함께 합니다. 라이트포유는 미순이를 비롯해 시각장애인들에게 빛이 되고 싶은 취지로 시작되었습니다.

작은 시작이지만 미순의 꿈을 함께 응원하고 앞으로 꿈꾸는 많은 시각장애인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미순이의 꿈이 이루어지는 과정을 함께 응원해주세요.


하연수 씨를 비롯해 강예원, 강은진, 김기두, 김근배, 김남중, 김소희, 김술람, 김은혜, 김민경, 김선정, 김한, 길건, 구병두, 공휘, 나비, 남성준, 노요섭, 동현배, 리브하이, 박귀순, 박병철, 박샤론, 박지헌, 박찬우, 박한나, 박우재, 변희상, 사희, 심은우, 신명철, 송호수, 안대영, 안정현, 양승필, 양한그루, 이관훈, 이기백, 이달, 이미은, 이문정, 이범재, 이병일, 이성혜, 이서이, 이은, 이은형, 이아린, 이루다, 이재우, 이주영, 이민웅, 이채은, 유세례, 윤니나, 윤주만, 임서희, 임혜진, 오상덕, 전재상, 정나온, 정영재, 정지민, 주다영, 진용욱, 차여울밴드, 크로스KC, 프라임, 한호정, 황인영, 황호영, KCM, Plan.Z, 김수현(YTN), 미스터탁, 이정민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SNS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었습니다. 너무 많은 이들이 ‘#미순이의 꿈을 응원합니다’에 동참해주셨습니다.

★ 시각장애인 미순이의 꿈 응원하러 가기 ▷
★ 조경이의 <라이트포유>전체보기▷




조경이의 ‘라이트포유’

조경이 기자OSEN의 영화전문 기자로, 오마이뉴스의 연예 매체 오마이스타에서 영화 담당 기자로, 국민일보 미션라이프로 기자로 활동, '스폐셜리스트'의 저자. 지금은 기독교 정신에 바탕을 두고 'THE LIGHT'를 만들어 시각장애를 가진 미순이를 응원하는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