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ay for mission : 여러분이 품은 그 나라를 향한 기도제목은 무엇인가요?

1
53
2,453

모든 기도 가운데 하나님의 역사가 있기를 구합니다. 아래 소개한 기도제목은 김동호 목사, 이용규 선교사, 이아린 배우, 기도 24365운동본부에서 SNS를 통해 공개된 내용입니다.

같이 기도해주실 거죠? 누군가를 위해 함께 중보할 수 있음이 기쁨입니다. 아래 댓글로 나누고 싶은 여러분이 품고 기도하는 그 나라를 향한 기도제목을 남겨주시면 같이 기도하겠습니다 ♥


7월 3일부터 28일까지 다시 치앙마이로 오기로 했습니다. 치앙마이 드림교회 이국찬 목사 가족 한국으로 들여보내고 집(교회) 봐주기로 했습니다.

제 비행기 값은 제가 당연히 부담하는데, 이 목사님 가족 5명 비행기 값 마련해 드리고 싶습니다. 모금(후원계좌 148-039240-02-103 기업/김동호)이 넉넉하게 된다면 휴가 중 가족들끼리 근사한데 가서 식사라도 하시라고 하고 싶고요. 지난 8년 동안 한 번도 쉬지 못했다는데 돈도 돈이지만 많은 격려가 될 것 같습니다(김동호 목사).


인도네시아 국기

올해 초 대학 설립허가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었는데 복병을 만났습니다. 대학설립 허가 보류 판정을 받은 것입니다.

심사 내용에 대해 고등교육부에 이의제기를 신청하고 책임자 면담을 요청한 상태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우리 팀이 함께 기도하면서 하나님의 뜻이 어디에 있는지를 묻고 또 하나님께서 친히 길을 열어주시기를 구합니다.

이번 정권이 가지는 방향성은 기존에 있는 대학들을 통폐합해서 키워가며 과학 기술 분야 육성에 중점을 두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도 그에 맞추어 기존에 허가난 학과 중 운영난을 겪고 있는 일부를 사들이는 것과 자체 학과 설립을 동시에 추진하고 있습니다.

회계학과는 올해 허가를 받지 못하면 몇 년간 허가를 받지 못할 가능성이 있기에 열심을 다해 허가를 위해서 돌파를 이루어 가야 합니다.

가능한 한 허가가 빨리 나와서 올해 안에 신입생을 받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 가운데 하나님의 계획이 드러나고 또 우리가 순종 가운데 이루어야 할 것을 이루어가기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함께 기도해주세요(이용규 선교사).


현장에서 평생을 캄보디아 영혼들을 위해 섬기며, 삶을 헌신하고 계신 선교사님들이 계십니다. 그 분들이 건강한 몸으로 계속 많은 가정들을 섬길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려요!!!(배우 이아린)



전능하신 하나님, 북한의 미사일 발사와 김정남 피살사건으로 인해 온 열방이 요란한 가운데 있습니다. 그러나 주님, 북한의 이 같은 소행을 통해 오히려 북한 정권의 두려움과 초조함을 보며, 이들을 불쌍히 여기시는 주님의 마음을 깨닫습니다.

북한을 향하여 자신의 목소리를 내며 저마다의 대북정책방안을 내어놓고 있는 이때에, 이 일에 관여하는 열국으로 하여금 여호와를 경외하는 교훈을 얻게 하소서.

사건의 전모가 밝혀지며 그 어느 때보다 시시각각 들려오는 소식 앞에 북한의 마음 한 자락을 바꿀 수 없는 저희의 무능함을 봅니다.

주여, 구원이 오직 주께 속하였사오니 사람으로서는 불가능하나 하나님으로서는 가능한 구원을 이 땅에 이루어주십시오.

두려움 가운데 숨죽여 있을 북한의 백성과 교회들을 기억하여주시고, 소동 가운데 복음이 더욱 전파되는 위대한 구원역사를 이루어주옵소서(기도24365).


갓포스팅에서 함께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