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도 해봤어? 될 수밖에 없는 전도법 9가지

0
103
3,940

여러분에게 전도는 어떤 의미인가요? 전도는 가장 큰 사명이자 축복된 기쁨이라고 외치는 이충섭 목사는<전도는 해봤어?>에서 하나님의 사랑으로 어떻게 사랑하고 전도할 것인지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충섭 목사는 고백합니다. 전도하기 전보다 전도하고 난 이후 더욱 하나님과 교회를 사랑하게 되었으며, 성도들을 사랑하게 되었다고요.

그가 하는 전도세미나 강의 중에서 9가지 전도법을 짧게 소개합니다. 될 수밖에 없는 전도유형에 대해 함께 보고 우리교회에서 전도할 때 활용해보세요.


# 매일 전도

– 매일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서 전도한다(뿌리는 전도는 월-목 / 거두는 전도는 금-주일)
– 매일 전도하지 못하는 이유가 있습니까? 전도는 어명입니다.


# 미인대칭 전도


– 사람만 보면 궁금해져야 한다. 사람을 보면 한 영혼으로 바라볼 줄 알아야 한다.
– 전도는 연습이다. 항상 미소로 인사하고 칭찬하고 교회를 소개하고 내가 만난 하나님을 전한 후 반응을 보라.
– 웃어라!(크게, 길게, 온몸), 자기소개(명함, 나이, 가족관계, 사는 곳), 공통점(고향, 같은 학교, 끼리)


# 설문지 전도


– 간단한 설문지 조사를 하면서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기록하게 한다.
(연예인 중 누구를 좋아하는지, 간식은 무엇을 좋아하는지, 장래희망은 무엇인지, 교회 다닐 의사가 있는지, 승리교회를 아는지 등)


# 건빵, 요구르트 전도


– 전도물품으로 건빵(한 봉지에 50개 정도) 봉투를 만들어 교회스티커를 붙여준다. 그리고 요구르트로 전도한다. 요구르트만 받아가는 사람도 있다.


# 빵 전도


–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은 서울 어느 교회에서 주문해서 만들어온 빵이 온다. 카스테라 빵을 주는데 정말 인기가 좋다. 빵 전도하는 날은 사람들이 많다.


# 축복기도 전도

– 전도 대상자가 감동받도록 축복기도를 해준다(사업장, 어린이나 학생들, 아픈 사람)
– 상대방 입장에서 기도해주어야 한다. 전도는 성령충만이다.


# 소원성취 전도

– 상대방의 기도제목을 받아 열심히 기도하면서 전도하는 것이다. 사람은 마음을 얻고 감동을 주어야 한다. 전도는 하나님의 소원이다.


# 통성기도 전도

– 부르짖어 통성으로 기도하였더니 그 기도 소리를 듣고 오는 사람이 있다. 전도는 기도가 뒷받침되어야 한다.


# 카톡 전도


– 카톡으로 문자 보내기, 그림 문자 보내기, 음성으로 말씀을 요약하고 기도해주기, 개인을 위해 기도하기. 전도는 양육이다.

내용 발췌 = 전도는 해봤어!


★<다양한 전도지> 구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