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점점 하나님을 닮아 가야한다 #한줄기독신간 #11월넷째주

0
11
1,017


예수님이 방금 제자로 부르신 세리, 레위와 함께 식사를 하고 계셨다. 마침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이 그것을 보고 비방하며 예수님께 손가락질을 했다. 그때 예수님의 대답을 들어보라.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불러 회개시키러 왔노라”
<그분의 사역> 존 파이퍼,콜린 스미스 외
.


인간은 하나님의 세상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반영하도록 하나님의 형상으로 빚어졌다. 복음에서 우리는 우리의 참 인간성을 회복한다. 우리는 새롭게 되었고, 그래서 하나님의 세상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다시 반영할 수 있다.
<종교개혁 핵심질문> 마이클 리브스,팀 체스터
.


이 아침에 하나님으로 인하여 웃게 하시고, 아버지로 인한 이 기쁨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는 아버지의 자녀 되게 하소서.
<하나님과 함께하는 출근길 365> 김민정
.


하나님나라 복음 전수는 자신이 먼저 그 복음대로 살아내는 것을 전제로 한다. 살아낸 진리를 전해주는 것이다. 따라서 제자훈련 과정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자기 성찰이다. 이러한 자기 성찰은 주님이 우리를 부르실 때까지 끊임없이 지속된다.
<제자훈련, 기독교의 생존 방식> 김형국
.


성경의 권위에 복종하는 자세가 좋은 신앙의 기초다.
우리는 하나님의 방식을 신뢰하는 법을 다시 배워야 한다. 그분의 방식이 문화의 현 시류에 어긋날지라도 말이다. 그러려면 지적인 솔직함과 겸손을 겸비해야 한다.
<좋은 신앙> 데이비드 키네먼,게이브 라이언스
.

★<한줄신간> 모두보기 ▷ 

★<기독신간> 더보기 ▷
모바일   |   PC 

 

P.S. 신앙도서읽기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눈이 번쩍할✨ 갓피플의 서비스!
기독도서와 성경을 낭독으로 만날 수 있는 '갓피플낭독회' 채널을 소개합니다.

책에 담긴 주님의 마음이 조금이라도더 다양하고 새롭게 나누어지기를 기도하며, 갓피플 직원들이 직접 낭독했습니다. 꿀보이스는 아니지만 마음만은 진실한 낭독러랍니다. 낭독하면서 저희들이 먼저 은혜 받고 있네요. 같은 은혜가 나누어지기를



1)위 버튼을 ↑ 눌러 구독하고 새로운 영상을 받아보세요!
2)아래에↓ 완독된 2권의 책을 들어보세요.


3)더 많은 신앙도서와 성경 낭독은 '갓피플낭독회' 채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