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하루의 시작 #한줄기독신간#12월둘째주

1
11
1,182


시간을 보내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소명에 기초하여 하지 않아도 되는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배우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시키시는 일만 하는 것이 가장 풍성한 삶을 사는 비밀입니다.
<하나님의 하루> 손기철
.


사복음서는 각기 예수 그리스도의 인격과 사역에 관하여 나름의 독특한 시각을 제시하려고 쓴 것이다. 아울러 각 복음서는 초대교회에 존재했던 각기 다른 공동체 안에서 등장했다. 그렇다면 교회는 왜 사복음서 전부를 정경 안에 담아 놓았을까?
<네 편의 초상, 한 분의 예수> 마크 L. 스트라우스
.


생명이 내게 속하지 않았다는 것, 주인이 언제든지 이 생명 거두어 가실 수 있다는 사실 앞에 겸손해집니다.
<조정민의 sharing 365> 조정민
.


물질적 손해를 감수하고 하나님의 방법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이 쉽지 않은 상황 속에 필요한 것이 바로 ‘손해를 두려워하지 않는 영성’이다.
<손해의 낭만> 김창현
.


나는 날마다 기뻐하며 신랑 되신 주님의 손을 잡고 걷고 있다. 내가 알지 못하는 즐거움 속으로 인도하시는 신랑의 발걸음에 즐겁게 귀 기울이며 그와 보조를 맞춰 한 걸음 한 걸음 내딛는다.
<반평의 천국> 성화영
.
★<한줄신간> 모두보기 ▷ 

★<기독신간> 더보기 ▷
모바일   |   PC 

 

 

P.S. 신앙도서읽기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눈이 번쩍할✨ 갓피플의 서비스!
기독도서와 성경을 낭독으로 만날 수 있는 '갓피플낭독회' 채널을 소개합니다.

책에 담긴 주님의 마음이 조금이라도더 다양하고 새롭게 나누어지기를 기도하며, 갓피플 직원들이 직접 낭독했습니다. 꿀보이스는 아니지만 마음만은 진실한 낭독러랍니다. 낭독하면서 저희들이 먼저 은혜 받고 있네요. 같은 은혜가 나누어지기를



1)위 버튼을 ↑ 눌러 구독하고 새로운 영상을 받아보세요!
2)아래에↓ 완독된 2권의 책을 들어보세요.


3)더 많은 신앙도서와 성경 낭독은 '갓피플낭독회' 채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