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요 3:16), 예수님과 우리의 이야기(영상)

0
132
2,400

요한복음 3장 16절은 성경 중에서 가장 많이 인용되는 구절 중 하나인데요. 신약 성경의 전체적인 주제이자,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목적을 밝혀주죠.

중요한 말씀에 관해 좋은 영상이 있어 함께 보면 좋을 것 같아 소개합니다.


(위에 ↑ 있는 영상의 플레이 버튼을 눌러 보세요)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요 3:16). 

하나님이 인류를 창조하셨습니다. 낮과 밤을 나누시고 하늘을 만드시며, 땅과 바다를 나누셔서 각종 동식물을 자라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 형상대로 인간을 만드셨습니다. 하나님은 만드신 모든 것을 가장 사랑하는 인간에게 다스리게 하십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간교한 뱀의 속임으로 인간에게 죄가 유입되었습니다. 죄가 하나님의 사랑을 가로막았습니다. 죄는 하나님의 존재를 잊게 했습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요 3:16).

도저히 해결되지 않는 죄의 문제. 하나님께서 결국 최후의 방법을 사용하십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다시 사셔서 모든 죄의 문제를 해결하셨습니다.

다시 태어나는 것에 비밀이 여기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야 합니다. 다시 태어나 새 생명을 얻으세요.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요 3:16).

빛과 어둠이 존재하는 것처럼 천국과 지옥이 있습니다. 예수님이 이 세상에 보내신 이유는 믿지 않는 자들을 심판하시는 것이 아닌 새 생명을 주기 위함입니다.

예수님을 믿고 다시 태어나 영원한 생명을 얻으세요.

영상 출처 = 316STORY

 


.
소셜킥KICK

소셜(SNS)에서 회자되는 수 많은 콘텐츠들 중 킥kick이 되어 우리에게 패스되듯 발견된 기독영상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감동, 깨달음, 열정, 도전... 소셜을 통해서 나누시는 아버지의 마음이 우리를 더욱 새롭게 하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