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우리가 세상과 어떻게 구별되어 있는가에 관심이 있으시다 #한줄기독신간 #2월 첫째주

0
36
2,080


하나님은 우리가 얼마나 큰 교회를 만드는지에 관심이 없으시다. 다만 세상과 어떻게 구별되어 있는가에 관심이 있으시다.
<이번만 나를 강하게 하사> 이찬수
.


하나님은 무엇이 부족하여 사람의 손으로 섬김을 받으시는 것이 아니며, 오히려 모든 사람에게 생명과 호흡과 만물을 친히 주시는 분입니다.
<새가족반> 이정규
.


한 번쯤 들어 보았지만 잘못 알고 있거나 정확히 알기 힘든
기독교의 기초 교리를 쉽게 설명하는 초신자를 위한 교리 가이드북
<성도생활백과> 이성호
.


내 정체성의 기초를 예수 그리스도가 해 주신 일과 내가 그분 안에서 은혜로 영원한 이름을 얻었다는 사실에 둔다면, 나는 한편으로 누구에게도 우월감을 품을 수 없고 또 한편으로 어느 누구를 두려워할 필요도 없다.
<답이 되는 기독교> 팀 켈러
.

존 오웬은 가장 뛰어난 17세기 지성인들 중 하나였으며, 특별히 성령론, 기독론, 교회론에 대한 기여에서 자기만의 고유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신학자로 평가된다.
<존 오웬> 칼 트루먼
.

★<한줄신간> 모두보기 ▷ 

★<기독신간> 더보기 ▷
모바일   |   PC 

 

P.S. 신앙도서읽기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눈이 번쩍할✨ 갓피플의 서비스!
기독도서와 성경을 낭독으로 만날 수 있는 '갓피플낭독회' 채널을 소개합니다.

책에 담긴 주님의 마음이 조금이라도더 다양하고 새롭게 나누어지기를 기도하며, 갓피플 직원들이 직접 낭독했습니다. 꿀보이스는 아니지만 마음만은 진실한 낭독러랍니다. 낭독하면서 저희들이 먼저 은혜 받고 있네요. 같은 은혜가 나누어지기를



1)위 버튼을 ↑ 눌러 구독하고 새로운 영상을 받아보세요!
2)아래에↓ 완독된 2권의 책을 들어보세요.


3)더 많은 신앙도서와 성경 낭독은 '갓피플낭독회' 채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