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만나주세요

 


● 김초롱 / 갓피플 만화 _ 초롱이와 하나님
자세히보기 ▷

 


주님의 옷자락 아래에서


박성민 / 갓피플 만화 _ 하땅이 이야기
자세히보기 ▷

 


부서진 조각들 주님 손에 다 올려드립니다

 


고은영 / 갓피플 만화 _ 밀알하우스
자세히보기 ▷

 


위의 만화저작권은 각 만화 작가님께 있습니다.
만화사용 및 저작권 안내 ▷


이게 좋은 하나님이야?
이게 좋은 하나님이야?

모든 것이 또 무너져서 울고 있는 청년에게 든 생각이었다.  멈칫하던 그는 소리쳤다.  “이 나쁜 마귀! 네가 한 거잖아. 네가 해놓고 왜 우리 아빠한테 뒤집어 씌우는데!

하와 때부터 네 거짓말에 속아서 다 망가졌어. 그래서 우리 하나님 마음이 얼마나 아프신데. 또 뒤집어 씌우다니!! 나는 약하고 작지만, 우리 하나님 건드리면 가만 안둬!!!” 그러자 갑자기 그를 괴롭히던 생각이 걷혔고 이것이 마귀가 주는 생각이 맞았음을 깨달았다고 한다.

혹시… 이해할 수 없는 상황 속에 있나요?  이 세상은 천국이 아니기에 마귀의 시험이나 죄로 인한 결과나, 그냥 사고로 일어난 일들도 있지요. 그러나 이해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우리가 고통 당할 때, 하나님도 고통 당하시며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

우리는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알 수 없지만  기억해야 할 것은 하나님이 살아계시다는 것이고, 마지막 날에 모든 것을 다 공의롭게 심판하시며, 알게 해주시며 우리의 모든 눈물을 씻겨주실 것입니다.

걱정하지 말고 회개할 부분들이 생각난다면 회개하며 주님께 돌아가면 됩니다. 용서를 구해야 하는 사람들이 생각난다면 기도하며 용서를 구하고 걱정되는 부분들을 구체적으로 아뢰며 주님께 도와달라고 말하세요. 그리고 가장 좋으신 주님 뜻이 이뤄지기를 계속 기도하자고요. 최악의 경우에도 주님께 기도는 할 수 있으니까요.

주님. 이해할 수 없는 순간에도  좋으신 하나님을 굳게…굳게 믿는 믿음을 구합니다. 두려워 떨며 버티는 것이 아니라  지금, 온 힘 다해 살아계신 나의 주인님을 부르기 원합니다. 하나님은 자신에게 피하는 사람이 누군지 알고 계십니다!

말씀

여호와는 선하시며 환난 날에 산성이시라
그는 자기에게 피하는 자들을 아시느니라
– 나훔 1:7

주를 두려워하는 자를 위하여 쌓아 두신 은혜
곧 주께 피하는 자를 위하여 인생 앞에 베푸신 은혜가 어찌 그리 큰지요
– 시편 31:19

그들이 고통당할 때, 여호와께서도 고통당하셨다.
여호와께서 천사들을 보내셔서 그들을 구하셨고, 사랑과 은혜로 그들을 구하셨다.
오래 전부터 그들을 들어 올리시고 안아 주셨다.
– 이사야 63:9 (쉬운성경)

 

테마와 함께 보면 더 좋은 은혜로운 묵상카툰 갓피플만화가 개편되었고

기독교 청소년 웹툰 《TOUCH(터치)》연재가 시작되었습니다.

제목 TOUCH(터치)는 “인생 속에서 겪게 되는 여러 문제들로 힘들어 지치고 어려울 때, 나를 만져 주시고 내 마음을 치유하시는 분은 결국 하나님이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웹툰 바로보기 >

갓피플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