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나그넷길을 걷는 과정 일 뿐이며, 우리의 본향은 천국이다 #한줄기독신간 #2월넷째주

1
16
1,172


살다 보면 하는 일마다 잘 풀리는 사람이 있고, 무엇을 하든 꼬이고 안 풀리는 사람이 있다. 그러나 그 모든 일은 나그넷길을 걷는 과정 일 뿐이며, 우리의 본향은 천국이다.
<삶으로 설명한 신앙> 박영덕
.


개혁주의 신학의 경륜과 지혜로운 목회자의 지성이 어떻게 결합하여 도시 목회에서 영적 결실을 맺을 수 있는지 보여 준다.
<복음으로 세우는 센터처치> 팀 켈러,마이클 호튼,데인 오틀런드
.


레이몬드 브라운의 또 하나의 역작으로 예수님의 마지막 날, 즉 체포부터 죽음과 장사까지의 기록을 극적(dramatic)으로 생생하게 기술한다.
<앵커바이블: 메시아의 죽음> 레이몬드 E. 브라운
.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조직신학의 주제들을 모든 성도들이 함께 읽을 수 있도록 이야기 형식으로 쉽게 풀어쓴 책이다.
<성도가 알아야 할 7가지> 성희찬 외 8인
.


이 책은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고, 독생자 예수님의 성품을 더욱 닮아가도록 돕는 데 목적이 있다. 이 여정에 함께하는 배우자에게 새로운 마음을 품게 되는 것은 덤이다.
<결혼, 영성에 눈뜨다> 게리 토마스
.

★<한줄신간> 모두보기 ▷ 

★<기독신간> 더보기 ▷
모바일   |   PC 

 

 

P.S. 신앙도서읽기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눈이 번쩍할✨ 갓피플의 서비스!
기독도서와 성경을 낭독으로 만날 수 있는 '갓피플낭독회' 채널을 소개합니다.

책에 담긴 주님의 마음이 조금이라도더 다양하고 새롭게 나누어지기를 기도하며, 갓피플 직원들이 직접 낭독했습니다. 꿀보이스는 아니지만 마음만은 진실한 낭독러랍니다. 낭독하면서 저희들이 먼저 은혜 받고 있네요. 같은 은혜가 나누어지기를



1)위 버튼을 ↑ 눌러 구독하고 새로운 영상을 받아보세요!
2)아래에↓ 완독된 2권의 책을 들어보세요.


3)더 많은 신앙도서와 성경 낭독은 '갓피플낭독회' 채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