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순간 주님의 뜻이 있음을 믿습니다 – 와이더웨이크(영상)

0
65
3,065

와이더웨이크는 성만교회 로고 디자인으로 iF DESIGN AWARD(세계 3대 디자인상)에서 수상한 브랜딩 디자인회사입니다. 메시지(의미)와 형태로 주님의 사랑을 교회로고 디자인으로 녹여낸 3분 영상, 함께 보시죠?


(위에 ↑ 있는 영상의 플레이 버튼을 눌러 보세요)

우리는 크리스천입니다. 창조의 섭리를 믿고 그 창조의 주인은 하나님이심을 믿는 크리스천입니다.

그 분을 인격적으로 만났던 그 때 우리는 세상에서 발견할 수 없었던 보화를 발견한 것 같았습니다.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숨겨 두고 기뻐하며 돌아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사느니라(마 13:44).

그래서 우리는 교회봉사에 열심을 내며, 신앙생활에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해왔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평일의 삶과 주일의 삶이 나누어지는 우리의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일상이라는 삶에서는 하나님을 인식하지 못하는 우리의 삶. 하지만 그분을 처음 만났을 때 발견한 보화를 일상에서도 발견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일상에서도 그분과 동행하는 삶, 그래서 매일 보화를 발견하는 삶
그 보화는 바로 그분이 허락하신 ‘은혜’입니다.

영상 출처 = 와이더웨이크 페이스북 

 


.
소셜킥KICK

소셜(SNS)에서 회자되는 수 많은 콘텐츠들 중 킥kick이 되어 우리에게 패스되듯 발견된 기독영상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감동, 깨달음, 열정, 도전... 소셜을 통해서 나누시는 아버지의 마음이 우리를 더욱 새롭게 하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