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에 바로 되는 것은 없다

 

 



김초롱 / 갓피플 만화 _ 초롱이와 하나님
자세히보기 ▷

 


고통의 가치

 

김찬우 / 갓피플 만화 _ 차누꿈 일러스트
자세히보기 ▷

 


우리를 통하여서

 

 


김성은 / 갓피플 만화 _ 내 삶의 십일조
자세히보기 ▷

 


위의 만화저작권은 각 만화 작가님께 있습니다.
만화사용 및 저작권 안내 ▷

은혜는 내가 아무것도 안 하고, 주님이 다 해주시는 것일까요? 구원은 은혜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청지기이기도 합니다.

우리에게 맡기신 삶.
어떻게 사용하고 있나요? 
겉보기엔 모두 비슷하게 사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보이지 않은 시간에 기도하며 노력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막막한 상황이라도 당신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도응답만 바라보며 원망하며 그 시간을 흘려 버릴 것인지, 아니면 게으름을 회개하고 기도하며 한 걸음씩, 노력할 것인지.

유혹 앞에서 ‘난 못 이겨.’ 하면서 죄 짓는 것이 아니라 악을 피하며 예수님께 지켜 달라고 기도하고, 넘어졌다면 회개하고 주님께 더 빨리 돌아가는 사람.

하기 싫은 공부도, 일 앞에서도 “주님 ㅠㅠ 하기 싫어요. 그러나 마음을 바꿔주소서. 지혜를 주옵소서” 진실하게 말하고 기도하며 끈질기게 노력하는 사람.

이런 마음을 주시기를 지금 기도합니다. 주님. 게으름을 회개하며 주님께 달려갑니다. 주님의 마음을 부으소서! 시간을 허비하지 않게 하소서. 늘 주님을 의지하여 평생 충성되게 하소서.

말씀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 그가 내 안에, 내가 그 안에 거하면 사람이 열매를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이라
_요한복음 15:5

게으른 자는 마음으로 원하여도 얻지 못하나 부지런한 자의 마음은 풍족함을 얻느니라
_ 잠언 13:4

그 주인이 이르되 잘하였도다 착하고 충성된 종아 네가 적은 일에 충성하였으매 내가 많은 것을 네게 맡기리니 네 주인의 즐거움에 참여할지어다 하고
_마태복음 25:21

테마와 함께 보면 더 좋은 은혜로운 묵상카툰 갓피플만화가 개편되었고

기독교 청소년 웹툰 《TOUCH(터치)》연재가 시작되었습니다.

제목 TOUCH(터치)는 “인생 속에서 겪게 되는 여러 문제들로 힘들어 지치고 어려울 때, 나를 만져 주시고 내 마음을 치유하시는 분은 결국 하나님이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기독교 웹툰 바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