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을 위한 ‘5단계 기도문’ 이미지 카드

1
430
9,062

부모님을 위해 기도할 수 있는건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느순간 돌아보니 기도조차 할 수 없는 때가 이르게 되니까요. 내리사랑이다보니 노력없이 기도하지 못하지만 자녀를 위해 기도할 때 부모님을 주님께 올려드리며 기도하는 가정이 되길 축복합니다. 

믿음의 부모님이라면 끝까지 주님품에서 그 믿음안에서 사실 수 있도록 아직 주님을 모르신다면 천국백성 될수 있기를 주님께 간구하며 오늘 부모님을 위한 기도한 후 전화 드리면 어떨가요? 



















부모님을 위한 기도

1단계 : 찬양과 감사로 시작한다
부모님을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나고 자란 제 모든 삶에 부모님을 주신 주님, 감사드립니다.
그들의 헌신과 희생에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을 찬양합니다.

2단계 : 묶고 풀며 기도한다
그동안 부모님을 공경하지 못한 죄를 회개합니다.
마음을 상하게 해드린 말과 행동을 회개합니다. 때로 부모님을 오해하고 원망했던 잘못도 회개합니다.
주님, 어리석고 무지한 저를 용서해주소서. 제가 부모님께 용서를 구할 때 그들의 마음도 풀어주옵소서.
부모님의 마음을 염려와 근심으로 묶고 있는 어둠의 영을 대적한다. 떠나가라. 부모님의 생각을 걱정과 후회로 묶고 있는 어둠의 영을 대적한다. 떠나가라.

3단계 : 소망의 그림을 그리며 계속한다
“그는 늙어도 여전히 결실하며 진액이 풍족하고 빛이 청청하니”라는 시편 92편 14절 말씀을 소망합니다.
부모님이 이렇게 사는 것을 보게 해주옵소서.

4단계 성령을 의지하며 간절히 구한다
부모님이 범사에 감사를 말하게 하소서.
그 마음을 기쁨으로 항상 채워주소서. 그들이 그동안 기도한 것의 응답을 보게 해주소서.
응답되지 않은 것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기도하는 믿음을 부모님께 주소서. 부모님의 영이 구원의 소망으로 가득하게 하소서. 남은 삶을 주 안에서 잘 살게 해주소서. 성령 안에서 성령을 따라 사는 은혜를 주옵소서. 매 시간 성령과 동행하며 살게 해주소서. 성령으로 거듭난 사람의 모습을 후손에게 남기게 해주소서. 부모님의 영혼육을 강건하고 충만하게 해주소서.

5단계 : 축복하며 믿음으로 선포한다
주님이 부모님께 복 주시기 원합니다.
남은 생도 종려나무같이 번성하는 복을 주소서. 주님의 뜰 안에서 성장하고 번성하는 복을 주소서.
하나님이 바위 되심을 선포하는 복을 주소서. 여호와의 정직하심을 나타내는 복을 주소서. 주님이 부모님을 지켜주시기 원합니다.
질병의 고통으로부터 몸과 마음을 지켜주소서. 판단력이 흐려지지 않도록 뇌를 지켜주소서. 걱정과 염려로부터 생각을 지켜주소서. 죽음의 공포와 두려움으로부터 영을 지켜주소서. 구원의 확신을 주시고 천국에 대한 소망을 보여주소서. 주님의 얼굴의 빛을 부모님께 비추사 은혜 베푸시기 원합니다.
모든 좋은 것들을 기억나게 하소서. 잘 살아온 지난 삶을 돌아보게 하소서. 후회되는 것들 안에서도 잘한 것을 발견하게 하소서. 절망했던 과거에서도 주의 은혜를 찾고, 부족한 것들 중에서도 감사를 고백하게 하소서.
주님의 얼굴을 부모님께 향하여 드사 평안을 주시기 원합니다. 천국에 대한 소망으로 평안을 누리게 하소서.
남은 생도 보람 있게 사는 기쁨을 주소서. 자손을 주님 손에 의탁하는 믿음으로 평안을 갖게 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부모님을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