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주님께 기도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박선하 / 갓피플 만화 _ 춤추는 색연필
자세히보기 ▷

 


말씀으로 회복되다


이현정 / 갓피플 만화 _ 쉼툰
자세히보기 ▷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박선하 / 갓피플 만화 _ 춤추는 색연필
자세히보기 ▷

 


위의 만화저작권은 각 만화 작가님께 있습니다.
만화사용 및 저작권 안내 ▷


많은 사역과 영혼들을 섬겼던 조지뮬러의 글을 읽다가 놀란 적이 있습니다. 많은 섬김을 하면서도 지치지 않았던 이유를 말해 주었는데요.

사역 준비를 위한 말씀 묵상과 기도 전에,
내 영혼을 먹이는 은혜를 받는 시간이 반드시 매일 있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야 지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그는 기도와 말씀으로 하나님의 응답을 받기 전에는 어떤 일도 시작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가지고 특별히 말씀 응답을 성경을 읽으며 오래도록 기다렸다고 합니다.

말씀을 통해 감동이 오기 전에는 기도하지 않고 말씀을 읽었는데요. 말씀과 기도는 늘 같이 가야하기 때문에 먼저 말씀 묵상에 대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하나님의 마음을 받은 후에 기도했다고 합니다.

지쳐 있던 저에게 열쇠 같은 글이었습니다. 그리고 지쳐 있을 때 말씀을 읽고 주님께 기도하다가 회복 되었던 기억이 났습니다.

혹시 지쳐 있나요?
문제를 구체적으로 아뢰며, 주님의 뜻대로 되기를 계속 기도하는 것도, 그리고 맡겨주신 일과 사명에 최선을 다하는 것도 정말 중요해요. 하지만 문제만 바라보며 기도하면 지치기 쉽습니다. 먼저, 하나님과 내가 만나는 시간이 반드시 매일 필요함을 기억하세요!

주님, 매일 말씀과 기도로 주님을 만나 변화되게 하소서. 언제든지 주님의 소중한 시간을 내어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말씀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_마태복음 11:28

백성들아 시시로 그를 의지하고 그의 앞에 마음을 토하라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로다 (셀라)
_시편 62:8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
그가 내 안에, 내가 그 안에 거하면 사람이 열매를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이라
_요한복음 15:5

테마와 함께 보면 더 좋은 은혜로운 묵상카툰 갓피플만화가 개편되었고

기독교 청소년 웹툰 《TOUCH(터치)》연재가 시작되었습니다.

제목 TOUCH(터치)는 “인생 속에서 겪게 되는 여러 문제들로 힘들어 지치고 어려울 때, 나를 만져 주시고 내 마음을 치유하시는 분은 결국 하나님이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기독교 웹툰 바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