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사이에 어려움이 있을 때!? 👉도움이 될 유튜브 베스트설교5💌 [이럴땐이런설교#1]

0
139
3,758

Q. 부부사이에 어려움이 있을 때!?

연애하고 결혼하고 신혼일 때의 설레임이 영원할 줄 알았는데…
이제 그 설레임은 온데간데없고

왜 매일 사소한 일로 말다툼과 감정싸움을 하고 있을까요?
성경에서는 남편은 아내를, 아내는 남편을 서로 섬기고 사랑하라 했는데
현실에서는 왜 이렇게 어려운 걸까요?

A. 부부관계 회복에 도움이 될  
유튜브 베스트 설교말씀5 를 추천드려요!
(설교말씀이 지치고 상한마음에 위로와 도전으로 전해지길 기도합니다:)



1. 배우자를 볼 때 예수님을 바라보라 – 유기성 목사

관계가 깨어지고 갈등하는 부부가 참 많습니다. 이유는요? 그 뒤에 마귀가 역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마귀는 온 인류가 파멸되기를 바라면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사는 기본 공동체인 ‘가정’을 치는 것이고, 그 중심의 ‘부부’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부부 싸움 왜 하나요? 서로가 다르기 때문에 당연히 싸우는 것일까요? 아닙니다! 정확히 보아야 합니다. 마귀가 공격하고 있다는 사실을.. 

유기성목사 설교 전체보기 (유튜브)     유기성목사 저서


2. 섬김과 나눔을 위한 부부생활 – 김여호수아 목사

자기의 몸을 귀하게 여기는 것처럼, 배우자를 아끼고 귀하게 여기십시오! 이런 사랑을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먼저 우리의 무력함을 인정해야 합니다. 스스로 할 수 있다 라는 영적인 어리석음과 지금도 스스로 잘하고 있다는 영적인 교만함을 버려야 합니다. 나만큼만 하면 돼! 라는 완악함과 누가 그렇게 할 수 있겠어? 라는 강팍함도 물리쳐야 합니다. 먼저 내 힘으로 할 수 없음을 인정해야 우리는 하나님의 가정 원리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김여호수아목사 설교 전체보기 (유튜브)     김여호수아목사 저서


3. 실패하는 나, 치유하는 복음 (부부) – 김유비목사 

남편과 아내, 각자의 어떤 상처는 스스로 모를 때가 많아요. 상처 부위에 배우자의 말과 행동이 닿았을 때 비로소 피고름이 차 있는 상처라는 걸 인식하죠. 하나님이 왜 나를 배우자로 부르셨을까요? 배우자는 정확히 말하면 나를 사랑해주고 인정해줘야 할 사람이 아닙니다. 내가 사랑해주고 내가 인정해줘야 하는 사람입니다.  부부라는 관계를 통해 나와 배우자의 상처가 발견되고 서로의 회복을 성령께 구하는 복된 부르심 되시길 축복합니다.

김유비목사 설교 전체보기 (유튜브)     김유비목사 저서


4. 감사는 표현입니다 – 이찬수 목사 

아내에게 감사를 표현하고 계속 표현해봤어요. 놀라운 결과가 뭐냐? 상대방도 좋아하지만요,, 감사를 계속 표현했더니 아내를 보는 제 태도가 달라지더라고요. 아내가 점점 좋아지는 거에요. 전에는 분명 안 그랬거든요. 말과 감사의 위력은 이처럼 상대방에게 표현할 때, 쏠 때 나타나더라고요

이찬수목사 설교 전체보기 (유튜브)     이찬수목사 저서

5. 진짜 신앙은 가정부터이다 – 강대형 목사

배우자가 아직 믿음이 없어서 힘든 분들 계실 꺼에요. 그러나 권면합니다. 그럼에도 배우자를 주께 하듯 섬기십시오. 주님께서 기쁘게 받으실 것입니다. 그 모든 과정에 배우자가 겉으로는 강팍하게 표현할지 모르지만 마음 깊은 곳에는 느껴지는 게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섬김을 통해 하나님이 분명 배우자에 마음에 감동을 불어넣으실 것이며 구원을 이루어 가실 겁니다.

강대형목사 설교 전체보기 (유튜브)     강대형목사 저서

 


 

💌부부관계에 도움이 되는 도서



매일 하나님과 동행하고 싶다면!?💖

↑위에 버튼을 눌러
갓피플 설교말씀 유튜브 구독하고 
영상으로 매일 풍성한 은혜 누리세요!

 

🔊이럴때이런영상 전체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