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우리의 지극히 큰 꿈이나 담대한 기도를 불쾌하게 여기지 않으신다. 오히려 우리에게서 그런 꿈이나 기도를 보지 못할 때 불쾌하게 여기신다.

우리가 ‘우리에게 불가능한 것’을 구하지 않는 것은 오히려 그분을 모욕하는 것이다. 왜 그럴까?

‘우리에게 가능한 것’을 구한다면 굳이 그분이 개입하실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그분에게 홍해를 갈라달라고, 태양을 정지시켜달라고, 그러면 그분이 감동하시어 그분의 전능한 능력을 사용하실 것이다.

하나님은 약속을 지키시고, 기도에 응답하시고, 기적을 행하시고, 꿈을 이루어주시는 것을 좋아하신다. 그분은 그런 분이다! 그분이 하시는 일이 그런 것이다!

우리가 원을 더 크게 그릴수록 좋다. 왜냐하면 그만큼 그분이 더 큰 영광을 받으시기 때문이다.

인생에서 가장 위대한 순간은 인간의 무능력과 하나님의 전능이 서로 만나는 기적의 순간이다.

우리가 우리의 삶에서 만나게 되는 불가능한 상황의 둘레에 원을 그리고 그분의 개입을 구할 때 비로소 이 기적의 순간이 찾아온다.

나는 당신에게 분명히 말할 수 있다. 하나님은 준비하고 기다리신다는 것을!

나는 당신이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지 모른다. 그러나 당신이 기도할 때 그 꿈이 이루어지고, 약속이 성취되며, 기적이 일어날 것을 확신한다.

† 말씀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 마태복음 7장 7절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 마태복음 6장 33절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 – 마태복음 7장 11절

† 기도
내가 원하는, 세상이 원하는 것 구하지 않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큰 꿈의 원을 그리는 자 되게 하소서

† 적용과 결단
하나님의 능력을 믿으시나요?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하고 계신가요?
하나님 나라를 위해 기도하세요! 그 능력을 오늘 경험해 보세요!



기도할 때 듣는 '갓피플기도음악'은 다양한 상황과 관계가 혼재되어 있는 우리들 일상의 흐름 속에서 임재를 구하며 드린 기도음악연주입니다. 그렇게 여느 누구와도 같이 매일의 일상을 살고 있는 갓피플 동료와 가족들이 기도시간에 연주했습니다. 교회의 기도시간에 반주자가 없을때, 집에서 홀로 기도하실 때, 산책하며 주님께 마음을 드릴 때 저희들의 기도연주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