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12월 31일

0
16
2,433

안녕하세요.

디자이너와 벽화를 그리는 박효빈입니다.

이렇게 만나 뵙게 되어 너무 반갑습니다.

크리스찬 다이어리는 크리스찬으로써 살아가면서

느끼는 많은 것들에 대한 기록입니다.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하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오늘 처럼 한 컷 만화로 또는 스토리로. 그때그때 주시는 영감에 때라

크리스찬 다이어리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주 1회 업데이트를 원칙으로 하고 요일은 매주 목요일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이것이 일기라는 형태를 띄고 있기 때문에.

작업속도와 여러가지 상황들을 고려하여. 분량을 늘려 가도록 하겠습니다. ( 차차 )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금지이며, 무단 복제,변형 등등 모두 불법이라는 것을 잊지마세요!

주보에는 사용가능 하나, 꼭 댓글을 달아주세요!

단순히 주보에 올리기 위해 쇼핑하는 마음으로 글을 보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매일매일 함께 나누기 위해 이 코너를 찾아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가능하시면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댓글로 나눠주세요!

하나의 나눔이 하나의 그림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하나님께서 이 그림을 기쁘게 받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그림을 그리는 이유는 오직 예수님 때문입니다.

내가 바라보는 시선이 흔들리지 않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또 뵈어욥!

# 주보/기타 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를 남겨주세요.
박효빈 작가의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의 작품활동에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로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21 댓글

  1. 와! 작가님 갓피플과 함께하시게 되어서 너무너무 기쁩니다:) 앞으로도 자주자주 나눠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2. 아멘~^^♡ 늘 기도하는 중에, GOD people지에서 라는 기사를 보고 너무 반가웠어요~^^ 주님께서 중보기도하게 하시는 분들은 어떻게라도 그 소식을 접하게 하시니 우리 주님의 섬세하심 인도하심이 정말 놀라울 뿐입니다~~*♡ 지금 호주에서 & 볼리비아에서 그림선교로 헌신하고 있는 아름다운 청년 효빈에게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한없이 내려지길 기도합니다*.~♡ 이대우 김현숙

  3. 한 컷의 그림과 한 구절의 묵상에 오래 머물게 되네요. 모새골교회 청소년부 PPT에서 배경 한 컷으로 나누어도 될른지요?

  4. 금주 설교 내용과 어울리는 이미지를 찾던중에 보게 되었습니다. 분당 구미교회 중등부 이번주 주보에 사용하고자 합니다. 작품을 통해 학생들과 함께 묵상 하길 원합니다.

  5. 주머니에 손을 넣는거 생각보다 자주 그러는것같아요… 고등부애들과도 나누고싶은데 고등부 주보에 실어도될까요?

  6. 댓글을 바로바로 달지못해 죄송합니다. ㅜㅜ 핸드폰이나 이런곳에 알람이 울리거나 하지는 않아서 잘확인을 못하거든요 . 물론입니다. 고등부 아이들과 잘 나누어 주세요!

너를 기다려

0
1
38
  누군가를 기다린다는 것은,  설레이고, 웃음지게 하는 것입니다. 누군가를 기다릴 수 있는 것은, 생각나고, 기뻐하며,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을 기다리십니다. 그러나 여호와께서 기다리시나니 이는 너희에게 은혜를 베풀려 하심이요 일어나시리니 이는 너희를...

피해의식

0
0
91

내 아내는 슈퍼우먼?

0
8
183
명절이 되면 주부 사이에서는 힘든 이야기와 명절스트레스를 쇼핑이나 다른 것으로 푼다는 이야기도 듣곤합니다. 시대가 변했다고 하지만 여전히 해야할 역할이 있기 때문입니다. 힘든 마음이 들...

갓피플 오늘의말씀_민수기14장9절_2020.01.23

0
103
1,553
다만 여호와를 거역하지는 말라 또 그 땅 백성을 두려워하지 말라 그들은 우리의 먹이라 그들의 보호자는 그들에게서 떠났고 여호와는 우리와 함께 하시느니라 그들을 두려워하지 말라...

당신은 하나님을 오해하고 있습니다.

1
467
13,494
내 사랑아, 네가 다른 사람을 오해하거나 다른 사람이 너를 오해해서 그 실타래를 풀지 못하고 관계의 깨어짐을 경험한 적이 있니? 오해는 또 다른 오해를 낳는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