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낭떠러지에서 온 엽서 #18…이제 그만 쉬자.

0
34
11,480
# 주보/기타 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를 남겨주세요.
버드나무 작가의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의 작품활동에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로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18 댓글

  1. 사랑에 흔들리고 아파하면서.. 많은 것을 버리고..또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이제 조금은 쉬어도 될 것 같습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2. 이제는 좀 쉬고 싶습니다… 모든 것을 잊고서… 조용한 숲에 들어가 초가집을 짓고 날마다 숲속을 바라보며 하나님을 바라보고 싶습니다….^^ 평안하세요^ㅡ^

  3. 비바람이 불고 폭풍우가 몰아치는 세상속에 살고 있지만 제 속에 주님이 계시므로 마음은 항상 잔잔합니다. 힘들고 지칠때, 상처받고 고통 받을때..우리 안에 계신 주님을 생각하세요..그 분께서 세상 어느 곳에서도 얻을수 없는 휴식과 평안을 주실것을 믿습니다..

  4. 예수는누구인가?그는 하나님의 아들,그는 하나님의 사랑,그는약하고 천하고 버림받은자의친구, , 예수는 무엇인가? 그는변화의능력이다. 병든자는건강하게, 슬픈자를 기쁘게,없는자를 풍성하게,불행한자를 행복하게.약한자를 강하게,그안에 예수가들어가면가장좋은것으로 변하게하는 능력이다.

  5. 지금까지 살아온길을 뒤돌아보면 내가 할수있는것은 아무것도 없다는걸 깨달앗습니다…
    모든것이 하나님의 능력과 도우심인것을 난 내가노력한 댓가로 여긴것또한 교만임을 고백합니다…주님….사랑합니다♡ 저는 아무것도 할수가 없습니다…..

  6. 하나님은 천지우주만물 모든것의 주인이십니다…아무것도없는곳에 잇게하시는…..
    우리가 하나님을믿고 예수님을 자신에게인의구주로영접하여 새로운피조물로 거듭날때 내영혼의구원을받습니다. 구원은 하나님의 은혜요. 거저주시는선물이나..하나님은 단 한가자를 원하십니다…그것은.회개입니다. 죄인의입으로 직접시인(자복)을 원하시지요..엡2;8~9 롬10;9~10. 회개없는 구원은…???

  7. 이제 쉬고싶습니다 주님, 하지만 어둔 세상에 할일 많아서 날 가라 명하시네요. 좀 쉬었다가 다시 힘내어 갈께요…..

  8. 고시공부하면서 벽만 바라보며 수년을 살아왔다…
    지금은 직장생활하면서 부모님을 모시고 살면서 외로움을 느낀다….
    그분이 없었다면 나에겐 하루하루가 죽음과 유사한 정말 처절한 삶이었을 것이다…
    정직한 대화를 하고싶다…그리고 모든 것을 잠시내려놓고 싶다…

  9. 지금껏 지나온 시간속엔 꿈과 사랑과 희망이 있었기에 행복한 날들이 많았지만…
    그 속엔 좌절도 이별의 아품도 있었기에 많은 날들을 정신없이 보내야만 했습니다…
    이제 저도 한 걸음 물러나 잠시 쉬어가고 싶습니다….싸이홈피로 옮겨갑니다…

  10. 교회학교 친구들과 감사하게 잘쓰며 나누겠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네이버 블러그에 담아갑니다.

인내하며 나아가는 순종

1
34
93
내가 어떤 행동과 노력을 하지 않았는데도 주어진 좋은 일 또는 상황들이 있어요 처음에 내게 이러한 일이 주어졌을 때는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일이라는 확신이 들었거든요 그러다 시간이...

첫사랑의 회복 _1화 회개

0
8
113
    안녕하세요 , 첫사랑의 회복이라는 일러스트를 그리는 김지은 작가입니다. 첫사랑의 회복이란 타이틀로 이제 막 일러스트를 그리기 시작했는데요, 일러스트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원하고 여러분께도 많은 공감과 은혜가 넘치는 일러스트를...

갓피플 오늘의말씀_마가복음7장8절_2019.2.22

0
2
103
너희가 하나님의 계명은 버리고 사람의 전통을 지키느니라 _마가복음 7:8 You have let go of the commands of God and are holding on to the traditions...

그분과 나눈 대화를 기록하라!

10
356
7,722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에게 말씀하신다. 그러나 우리는 종종 하나님의 음성과 자신의 생각을 구별하기 어려워한다. 하나님 앞에 나아갔을 때 우리 마음에 자연스레 떠오른 생각들이 과연 하나님으로부터...

자녀를 위해 할 수 있는 부모의 최고 특권_아이 기도해주기

2
150
1,266
아침에 출근 준비로 등교 준비로 바쁘지만 얼마전부터 시간을 따로 내어 아이와 말씀을 같이 통독하고 있습니다. 물론 부모의 바람처럼 이 짧은 시간으로 인해 아이가 드라마틱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