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낭떠러지에서 온 엽서 #19…길고 어둔 여행길 너와 나누리..

0
19
10,770
# 주보/기타 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를 남겨주세요.
버드나무 작가의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의 작품활동에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로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6 댓글

  1. 누군가와 함께 하는 여행길은 그리 어둡지도..그리 두렵지도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의 험한 인생길을 주님과 함께 동행한다는 것으로 위로받고 용기를 얻어봅니다

  2. 사진이 뒤집어져있네요 물에 비췬 이미지를 잘보여주시기 위함이지만 보는 저는 좋지않은 어지러움을 느낌니다/ 우리도 이렇게 뒤집을까요 길고 어둡다고요 ……..

  3. 나그네는 여행을 하는 겁니다.
    목적지가 분명하거나 불분명하여도 나그네는 가야 합니다. 우리는 분명한 사람이라고 자랑하지만 불분명한 사람들 처럼 살아가고 있음을 직시하여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가진 것, 잃을 것, 버릴 것이 없으니 나그네입니다.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면 미련이 없는 자이기에 그래서 나그네입니다.
    여행은 나그네, 나그네는 여행입니다.
    그 분이 처소를 예비하면 나그네 여행은 졸업입니다. 그래서 시작이 되는 겁니다.
    졸업은 그래서 시작입니다.
    시작은 졸업입니다. 나그네 인생이 말입니다.
    사랑합니다. 서정진 목사(양 수레바퀴)올림.

  4. 길고 긴 인생길 여정 어느 한 곳에서 쓸쓸한 혼자가 아닌… 나와 너, 그리고 우리라는 이름을 발견한다면…

익권

0
0
37
하나님 앞에선 모두 회개해야 하는 죄인이니 이것은 누구를 정죄하고자 함이 아니요 성경이 말하는 바를 잘 생각하고자 함입니다.  

기도

0
0
191
video

갓피플 오늘의말씀_시편42편1절_2018.9.26

0
86
1,401
하나님이여 사슴이 시냇물을 찾기에 갈급함 같이 내 영혼이 주를 찾기에 갈급하니이다 _시편 42:1 As the deer pants for streams of water, so my soul pants...

[곽상학의 말과 말씀] 아가시(雅歌詩)와 건달들

‘사람은 사랑하지 않으면 사람이 아니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사랑은 사람에게 있어서 인류의 역사와 함께 시작된 가장 보편적인 정서(情緖)이자 인생의 궁극적인 존재의 이유이기도 하다. 이처럼 ‘사랑’은...

너는 보잘것없는 존재가 아니야.

0
438
7,469
마음에 안 드는 자신과, 내가 처한 상황이라는 현실 때문에 하나님과의 살롬이 깨진 기드온에게 하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신다. 여호와께서 그를 향하여 이르시되 너는 가서 이 너의 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