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셉일기 #90…다시 일어나 걸으며 기도하고

0
41
6,816

-실크로드 여정 중에 대적들의 방해가 너무 심했고, 체력적으로도 너무 힘겨웠던 한 때가 있었습니다.그 날 밤, 각자의 힘겨움에 대해서도 들었습니다.재개발지역에 세 들어 사는 H는 집이 헐려서 쫓겨날 거란 소문 속에 살고 있었고 어머니가 암에 걸려 힘들어 하는 친구도, 자신의 몸도 가누기 힘들어 얼굴이 파래진 친구..전혀 춤출 수 없을 것 같은 사람들에게하나님은 춤추고 예배하게 하셨습니다.그날 밤에 낙담해 있는 이들을 위로하기 위해 적어놓은 편지글인데아직 전하지 못했네요.
오늘 새벽에 기도하는데주체할 수 없을 만큼 눈물 흘리며 북한과 열방을 향해 기도하게 하셨어요.각 민족과 떠나있는 선교사님들을 위로하고 축복하게 하셨어요.하나님, 제가 무엇 하면 좋을까요.기도하다가 조금 지체했지만 서둘러 실크로드 여정의 남은 이야기들을 이어가려 합니다.

PK(Promise Keepers) Ministry의 선교 프로젝트인(Acts0108) 여정을 한 달간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Silk Road를 따라 걸으며 많은 사람들을 만났고, 위로와 은혜와 감사가 있었습니다.그 곳에서 받은 은혜를 (요셉일기) 형식을 빌어 나누려 합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내 복음의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 사도행전(Acts) 1:8

# 주보/기타 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를 남겨주세요.
이요셉 작가의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의 작품활동에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로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13 댓글

  1. 하나님은 정말 대단하세요. 이상하게 올해 주위 사람들의 아픔을 나에게 많이 주셨어요. 특히 믿는 친구들에게서요. 모두들 평탄하지 않고 넘어지더라구요. 저기 위에 있는 PK분도 말도 못할 상황속에서 하나님을 예배하고 계시더군요. 저도 올해 조금씩 배우는 것 하나가 있다면 하나님을 예배한다는것인데.. 정말 아무것도 가진것 없는 인생을 하나님이 귀하시게 하네요.. 사랑합니다 하나님. 전 세계에 그리고 이곳 한국에 하나님 때문에 고통받는 외적으로 맘적으로 생각으로도.. 하나님 세상을 이기신 예수님이 함께하심 늘 믿고 이 좁은길 십자가의 길 걸아가게 해주세요. 눈물 없인 갈수없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 요셉 형제님을 통해, 또 요셉 형제님의 앵글 속에 잡히는 많은 하나님의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그 속에서 열정을 다시 한 번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3. 이런 감동이..삶에서 매일매일 식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여..
    감동..애통..하나님을 향한 마음이..그리고 그분이 주신 것들을 나누는 마음들이..

  4. 우린 모두 하나님의 군사이며, 다시한번 깨닫게 해 준 당신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대장 되신 구주 예수님을 열심히 따르는 자들 화이팅!

  5. 맨 위에 보이는 곳에서… MIT를 했었죠… 참 새롭네요.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꿈을 꿀 수 있다는 것은 참 귀한 특권이예요

  6. 글과 사진을 보며 함께 눈물을 흘렸습니다. 은혜가 밀려옵니다. 작가님, 감사합니다.
    시련속에서 춤추며 찬양하는 여러분의 모습이 진정한 예배이며 하나님께 귀한 보석같은 존재일겁니다. 마라나타~~~PK분들도 그 날까지 힘내세요. 그리고 불쌍한 영혼들을 위해 저도 마음을 새롭게 하고 다시 일어서렵니다. 이 자리에서부터 어디까지나….

2018.10.17 하나님과동행일기

0
0
59
착각에 빠져 감기가 오면 예방주사 맞을 필요없다 말하고 착각에 빠져 고난이 오면 예수 믿을 필요없다 말한다 #하나님과동행일기 #그림묵상 2018.10.17 하나님과동행일기 하나님과 동행일기 페이지 facebook.com/Godgracediary

갓피플 오늘의말씀_빌립보서1장20절_2018.10.19

2
140
1,530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아무 일에든지 부끄러워하지 아니하고 지금도 전과 같이 온전히 담대하여 살든지 죽든지 내 몸에서 그리스도가 존귀하게 되게 하려 하나니 _빌립보서...

“과연 우리가 정말 하나 될 수 있는가?”

6
422
12,700
그러므로 주 안에서 갇힌 내가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가 부르심을 받은 일에 합당하게 행하여 모든 겸손과 온유로 하고 오래 참음으로 사랑 가운데서 서로 용납하고 평안의...
video

10월 셋째 주 🎬예배인트로 영상 무료다운받기 #고퀄영상

0
292
14,002
여러분의 교회에서는 예배시작 전, 일찍 오신 성도님들을 위해서 어떤 배려를 하고 계신가요? 그 분들이 예배에 마음을 집중할 수 있게 돕는 ‘예배인트로 영상’을 틀어드리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