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셉일기 #86…사랑방이야기

0
48
8,199
# 주보/기타 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를 남겨주세요.
이요셉 작가의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의 작품활동에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로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20 댓글

  1. 가진것을 나누고 마음을 나누고 사랑을 나누는 일.. 나누면 풍성해 진다는 진리를 삶속에서 실천하심에 머리를 숙이게됩니다.. 저도 요즘 나눔에 대해서 계속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어서 실천해야겠어요..

  2. 사랑의 나눔 있는곳에 하나님께서 계시도다… 그 찬양이 생각나네요…
    하나님이 주신 마음대로 순종하며 살아가는 당신이 참 아름답고…
    많이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3. 하나님이 이루어가시는 세상이 조금씩 뚜렷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가지고 있는 자에게는 보이지 않지만, 내려놓는 자에게는 보여짐이 참 신기하기만 하네요.

  4. 부끄럽습니다. 진정한 주님의 사랑이 내안에서 넘쳐나 주님의 사랑으로 주님의 살으심이 나의 삶이 되길 다시 한 번더 기도합니다. 주님…..

  5. 사는 가장 쉬운 방법은 우리끼리 잘 먹고 잘 사는 것인데,
    이대목에서.ㅠ

    오늘 개인적으로^^ 좀 터닝포인트가 될 일이 있었는데 그렇고해서(?) 이 글(사진)을 보며 눈물을 지었어요.ㅠ

    주님 너무도 놀라우신 주님. 사랑합니다..

  6. 오늘 새벽기도때에 큐티한구절입니다. 각각 은사를 받은 대로 하나님의 여러가지 은혜를 맡은 선한 청지기 같이 서로 봉사하라. 만일 누가 말하려면 하나님의 말씀을 하는것 같이 하고 누가 봉사하려면 하나님이 공급하시는 힘으로 하는것 같이 하라…..베드로전서4장10-11 감사합니다. 글을 읽으면서 열심히 하지못하는 네모습에 많이 울었습니다. 우상숭배가 가득한 나라에서 저는 신학생으로 일본교에서 봉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은혜와평강이 사랑방과 형제님에게 늘 함께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샬롬!

  7. 정말 오랫만에 보는 두한씨… 늘 그랬지만 더 밝아지고 장난기 가득한 얼굴이네요. 늘 그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곁에 있고 또 그들을 지켜주시고 축복해주시는 주님 계심이 감사합니다.

  8. 이 핑계 저 핑계를 대며 모른척 했던 제가 부끄러워집니다..
    저도 차근차근 남에게 주고 떠날 수 있는 넉넉한 마음을 가지려고 합니다.
    우리끼리 잘 먹고 잘 사는 것이 아닌 주님의 마음이 있는 곳에 마음을 쓰는 것…
    감사합니다. 주님..

  9. 참 아름답고 가슴 따뜻하게 하는 삶이네요
    똑같은 삶의 방식은 아니라 할지라도 참으로 아름답고 착한 맘은
    사랑의 빛진자의 진정한 모습이라 생각합니다
    힘내어 늘 승리하시고 그 아름다움이 멀리멀리 퍼져가기를 기도합니다

  10. 두한이 형제님의 모습속에 하나님의 아름다운 그리스도의 향기가 가슴 뭉클게 하네요~ 늘 살아도 만족감이 없는,, 채워지지 않는 욕구불만이 저를 부끄럽게 합니다… 감사와 찬양이 부족한 저의 모습속에 하나님께서 사랑의 마음으로 함께 해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좋은 글 마음에 담아갑니다…

  11. 하루에시작을이렇게감사하는글을보며시작하게하시고내안에있는걱정과근심을무겁게만생각했던것들이가벼워짐을느낍니다.웃으며시작합시다.~~~아리아리(새로운나라는뜻입니다..)주님…오늘도..주님과동행하기를간절히원합니다….

2018.9.21 하나님과동행일기

0
1
169
문제가 있는 교회들은 뉴스에 나온다. 세상은 뉴스를 보고 교회들이라고 욕한다. 다~같은교회로 보기 때문이다. (어쩌겠는가 아니라고 해도 그럴 수밖에 없다. ) 그래서 관심을 두고 기도 하는 것이다. #하나님과동행일기 #그림묵상 2018.9.21 하나님과동행일기 하나님과 동행일기...

고마워라 임마누엘 예수만 섬기는 우리집

0
3
517
  고마워라 임마누엘 예수만 섬기는 우리집 고마워라 임마누엘 복되고 즐거운 하루하루 (찬송가 559장)   예수만 섬기는 가정이 얼마나 복된 가정인지 깨닫는 요즘입니다. 가족들이 믿지않아 제사나 여러가지 신앙의 부딪침으로 어려움이...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0
111
1,123
모든 성도들 가정 위에 사랑이 넘치는 한가위가 되게 하소서

갓피플 오늘의말씀_누가복음4장8절_2018.9.24

0
48
555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기록된 바 주 너의 하나님께 경배하고 다만 그를 섬기라 하였느니라 _누가복음4:8 Jesus answered, "It is written: 'Worship the Lord your God and...

그만 달려!

0
132
4,536
노아에게 물었다. “당신의 데스티니를 이루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이었습니까?” “당연히 순종이지! 배를 만들라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지 않았다면 데스티니고 뭐고 없었을 거요. 청년, 그대도 데스티니를...

[홍성건 목사의 명쾌한 성경개요 #27] 아가 – 노래 중의 노래 (오디오 영상)

이 책을 기록한 저자는 솔로몬입니다. 1장 1절에 “솔로몬의 아가”라고 말합니다. 성령께서 솔로몬의 손을 사용하시어 잠언과 전도서와 아가서를 기록하셨습니다. 아가서의 표지에는 아무런 칭호도 없이 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