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셉일기 #51

0
104
11,004
# 주보/기타 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를 남겨주세요.
이요셉 작가의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의 작품활동에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로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19 댓글

  1. 진정 선교의 의미를 알게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선교지로 떠나기 위해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교지에서 아름다운 사랑이 싹트기를 기도 부탁합니다.

  2. 이젠…웃으며…
    천국에 계신 사모님의 몫까지…힘을 다해서 열심히 사역하시길…기도합니다.
    그 가운데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소망합니다~*

  3. 복의 근원으로 쓰임받는 선교사님으로 인하여 많은 영혼들이 구원받을 것입니다..주님 안에서 사랑합니다!

  4. 선경이,진경이를 위해 기도합니다. 아이들 마음속 빈자리를 주님께서 항상 채워달라구요.
    김진희 선교사님도 그렇게 기도하고 계실꺼예요.
    저도 딸아이와 둘이 살고 있는데 아이를 위한 기도는 이뿐….

  5. 선교사님과 두 딸을 마음에 품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승리하시기를 ! 평안하시기를 ! 또 하나의 밀알이 되시기를 !

  6. 이 아침 또 다시 선교사님께서 제 눈에 눈물을 주시네요..
    하지만 넘 감사하고 고마운 눈물입니다. 그리고 두 따님과의 화환 웃음 넘 조으네요
    선교사님께 감사하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7. 감동의 눈물을 흘리고 말았답니다. 그동안 목회현장에서 전도하고 양육하기 위해 힘쓰고 애썼는데 이제 다 떠나버리고 노인과 어린 아이들 몇사람 남아 착착한 심정으로 자신을 돌아보고 있는데 귀한 선교사님의 소식을 듣고보니 한편에서는 가슴이 저미고 다른 한편에서는 새힘과 용기를 얻습니다. 순교의 피는 지금 이글을 읽는 우리에게 뿐 아니라 반드시 순교의 현장에서도 죽은 영혼이 살아나며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 질 것을 확신합니다. 이땅에 귀한 분을 보내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하며 이땅에 사는 동안 주를 위해 최선을 다해 사용되어 지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감사합니다.

  8. 제 소망도 순교하는 것이어서 …유리바닷가에서 주님과 동행하고 있을 님을 생각하면서 우리 모두 감사합시다……

  9. 선교사님의 가정을 위해, 사역을 위해 함께 기도할께요. 아름다운 슬픔으로 인해 제 가슴이 아직도 먹먹하게 느껴집니다. 주님을 위한 헌신, 주님이 가장 아름답게 받아주시리라 믿어요.

  10. 귀여운 두딸과 한재성 선교사님 함께 남긴 사진을 보니 눈물이 나네요…하나님의 영광을 목숨으로 나타내신 귀한 영혼 아버지하나님께서 축복하셔서 지금은 좋은 곳에서 두딸과 남편을 굽어보고계실거에요…항상 힘이되여주실거고요..정말 은혜스런 사연이고 말로만 주님께 헌신한다는 저의 고백에 다시한번 회개하고 힘을 얻는 기회가 됩니다. 한재성 선교사님,주님의 인도와 축복으로 두 딸을 훌륭한 일군으로 키워가십시요,,,항상 건강하세요…

  11. 주님의 피흘리심으로 인류가 구원함을 얻었듯이 먼저 믿는자들의 피흘림으로 인하여 복음의 씨앗이 심어지고 복음의 열매가 맺어진다면…
    그것이 주님의 뜻이라면 어쩌겠습니까!
    가야겠지요. 우리 모두 주님의 십자가의 그 사랑 가슴에 품고 주저없이 나아가야겠지요.
    주님!!! 이 땅에 많은 선교사님들에게 이 모든 어려움을 능히 감당하고도 남을만한 은혜를 덧입혀 주옵소서…
    주님의 뜻이기에 우리는 나아가지만 현실은 때로 넘~고통스럽고 힘이드네요.
    주님!!! 당한자들의 고통을 바라보기도 이렇게 힘들진데 당한자들은요.
    주님 아시지요……
    위로해주세요. 주님이 직접 만나주세요. 감당하게 하시고요. 회복되게 해주세요.

  12. 저는 너무 부족합니다..너무 부족합니다..

    주여..영육간에 강건하게 하셔서 저를 써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렸습니다. +.

  13. 전에도 읽고 넘 가슴아프고 안스런 마음이 었는데,오늘 다시 읽으니 선교사님을
    붙들어 주시는 주님의 손길이 느껴 지네요.
    환한 웃음에 새로운 희망을 느낍니다.주안에서 사랑합니다.

  14. 지금도 잊지 않고 기억합니다.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백성들을 어떻게 미워 할 수 있겠냐고 하시며
    하나님의 외아들 예수그리스도의 피 값으로 사셨고 김진희 선교사님의
    피로 산 이 백성을 어떻게 미워 할 수 있겠냐던 선교사님의 글을 읽고
    그냥 컴 앞에서 울고 또 울고 일곱번을 읽고도 또 울고 말았답니다.
    저는 선교사님의 이야기를 기회 있을 때마다 전하고 있습니다.
    두 딸과 선교사님의 사역을 위하여 부족하지만 기도하겠습니다.

  15. 선교사님 엉엉 울던 모습이 눈가에 선하다… 하지만 이젠 웃으시는 모습이 좋다. 그래도 어딘가 슬프다. 애통….을 보면서 참 내가 교만했다는 생각을 했다. 주님을 사랑하고… 그리고… 그리고… 주님처럼 간다는 것이… 쉬운게 아니구나… 그래도 선교사님 부부가 부럽다. 하나님이 다 아시니…

《TOUCH》 – 에필로그 –

0
1
150
       

필리핀 지프니에서 만난 예수님

0
0
197
필리핀에서 지프니는 아주 중요한 교통수단이지요. 가족이 처음으로 지프니를 타고 시내를 나가고 있었습니다. 멀미를 심하게 하는 6살 된 딸이 걱정되었지만, 즐거운 모험이 될 것 같다고 이야기하며 최대한 즐거운...

2019.03.14 하나님과동행일기

0
0
320
학교가는 길 차에서 내릴때 오빠는 확인을 한다. 가방을 두고 내리는 동생을 위해서다. 학생은 가방을 두고 가면 안된다. 준비물. 알림장. 필기구등 학생이 필요한것들이 들어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빠의 섬김은 동생이 가방을 놔두지 않게 하고 동생이 학생으로서 실수 하지 않게 한다. 그렇게...

“갓피플성경” 2019 아이폰용 업그레이드!★역본,음원증정이벤트

1
0
25
묵상기록과 성경통독을 돕는 "갓피플성경" 아이폰 버전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맞춤설정기능 35가지, 아이패드 스플릿뷰까지 모두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5월 중 업그레이드 예정입니다.) 2012년 4월 아이폰용 어플 출시...
video

부활을 묵상하며 틈틈히 보세요! 1분 십자가 묵상 고퀄영상 26개 #무료다운로드 #15분연속버전도 #디지털액자

0
0
45
사순절 기간입니다. 사순절 묵상을 돕는 '1분십자가 묵상' 영상을 매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2019년 사순절은 그 어느 해 보다도 '1분십자가 묵상' 영상을 통해 십자가의 고난을 깊이 묵상할...
video

갓피플 오늘의말씀_누가복음9장62절_2019.3.20

2
121
1,745
예수께서 이르시되 손에 쟁기를 잡고 뒤를 돌아보는 자는 하나님의 나라에 합당하지 아니하니라 하시니라 _누가복음 9:62 Jesus replied, "No one who puts his hand to t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