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는 괜찮다!

0
42
5,602

이 나라는 미쳤다고 말하는 라디오 DJ가 있습니다. 어느 정도 동감하는 바 입니다만 ,이 나라는 미쳤을지언정 하나님은 결코 우리나라를 버리지 않으셨고 더불어 어떤 나라와도 비교할 수 없는 은혜를 퍼부어 주시고 있습니다.
이 나라의 아빠들은 매일매일 주님의 십자가를 몸소 체험할 수 있습니다.옆구리에 창상(傷) 대신 각종 질병등을 키워나가고, 양손 양발에 녹슨 못 대신 굳은 살 박히게 펜과 마우스를 쥐어 흔들어야 합니다. 신발이 닳도록 뛰어다녀야 합니다.머리에 가시관 대신 각양 각색의 스트레스로 머리가 터질정도로 일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사랑하는 가족을 먹여 살릴 수 있습니다.한마디로 피를 쏟고 머리터지는 전쟁터에 살고 있는거죠. 간혹 전사라도 하면 엄청난 찬사와 경제적인 혜택을 가족에게 물려줄 수도 있습니다. 한달 가까이 아들 얼굴 제대로 못보고 임신한 아내를 제대로 도와주지도 못하고 일을 했습니다.전화기 너머 아빠를 부르짖는 아들의 울먹이는 목소리가 아직도 제 마음을 무겁게만 합니다.해가 뜨고서야 새우잠을 자고, 씻지도 않고서 다시 모니터 앞으로…돌격 앞으로…
그렇게 죽자고 일을 했는데도 이번달 카드값은 또 펑크가 나고 말았네요.정말 이렇게 살아야 하는가 고민도 해보지만 거울앞에서 주님을 보곤 마음을 다 잡아 봅니다.다크서클이 턱까지 내려오고 쾡한 눈과 산발한 머리카락… … 십자가에서 피흘리시던 주님이 보이더군요.제가 거룩해서 , 성령충만해서 그런 것이 아닙니다.
처자식을 사랑하여 피를 쏟는 모습은 주님이 우리에게 주신 예수님의 작은 형상이었습니다.하나님은 우리나라를 너무 사랑하셔서 각 가정마다 예수님의 형상을 심겨주셨네요.

이 나라의 아빠들이여 당신이 사랑하는, 당신을 사랑하는 가족이 있다면 여러분에겐 예수님의 형상이 숨겨져 있습니다.쓰러지지 마세요. 낙심하지 마세요. 감사함으로 이 전쟁을, 싸움을 이겨내십시요. 이 전쟁의 지휘는 주님이 하시는 ,이미 이긴 싸움입니다.

# 주보/기타 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를 남겨주세요.
김종석 작가의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의 작품활동에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로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13 댓글

2019.08.19 하나님과동행일기

0
18
31
엄마가 '청소하라' 했더니 아들은 '이불'로 덮었다. 그리고 말했다. "청소끝!" 보이기에는 끝이지만 그 곳에는 잠을 잘 수가 없다. 그 곳에는 일을 할 수가 없다. 내가 끝이라고 생각하면 그 곳에서는 '다음'이 없다. 물론 다시 놀 수...

갓피플 오늘의말씀_마가복음10장45절_2019.8.23

0
9
167
인자가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라 _마가복음 10:45 For even the Son of Man...

사랑하는 이를 예배하라!

0
14
921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는 목자이시다. 이것은 처음부터 교회가 믿어왔던 것이다. 그리고 구속받은 교회는 어여쁜 신부다. 고통의 시간에 그녀는 예루살렘의 딸들에게 말한다. “너희는 내 사랑하는 자를 만나거든...

갓피플 오늘의말씀_역대하7장14절_2019.8.22

2
159
1,756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