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피플 만화 연재 문의

1
34
1,011

본인의 작품을 갓피플 만화에 연재하고 싶다면 ^^?

1. 연재 신청하기

아래 ‘연재 신청 양식’에 맞춰  메일을 보내주세요. 

함께 보내주시는 작품은 갓피플에 연재할 내용으로 보내주세요. 갓피플에 연재할 작품과 무관한 그림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복음주의 교단에서 이단으로 판정 받은 단체에 속한 분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연재 신청 양식

1) 프로필 및 소개 :
2) 경력사항 :
– 출판, 삽화 및 연재 경력
– 입상경력
– 기타 경력으로 인정될만한 사항
3) 등록교회명, 교회 홈페이지 : (교단, 담임목사님 성함 포함)
4) 연재하고 싶은 작품 주제 및 방향성 :
5) 현재 연재하고 있는 곳 (온,오프라인 포함) :
6) 연락처 :
7) 홈페이지 또는 SNS :

 

위의 내용과 함께 본인 작품 5~10편을 갓피플 만화담당자(kangnam@naver.com)에게 보내주시면 심사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심사는 갓피플만화 작가 모임에서 함께하며, 매달 15일 심사가 이루어 집니다. 매달 15일 전에 연재 신청을 부탁드리며 15일 이후 신청은 다음달로 이월 심사됩니다.)

2. 개설 이후 운영

1. 본인의 작품이 아닌 경우에는 즉시 폐쇄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2. 작품은 2~3주에 1번 이상 업데이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활동이 저조할 경우 또는 처음 개설심사시 방향성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연재기간 이전에라도 종료 될 수 있습니다.
4. 개설이후 연재된 만화의 경우 주보사용에 한해서만(출처명기/변형,편집,수정불가)개별허락 절차 없이 사용에 동의하신 것으로 진행이 됩니다.
5. 연재 시작한 이후에는 작품의 임의 삭제 및 만화방 종료를 할 수 없습니다.
6. 임시 휴간 및 폐쇄의 등의 사정이 있는 경우, 담당자와 상의 후 조율할 수 있습니다.

3. 혜택

1) 1년에 한 번 갓피플이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2) 필요하신 경우, 본인 출판 서적, 본인과 관계된 만화관련 행사 등을 갓피플 만화방에 홍보해드립니다. (기간 : 1년 10회 이하, 1회당 2주일 이하), 단 방화방에 홍보 게시물을 올리실 수는 없습니다.
3) 갓피플 메인 및 기타 페이지 광고(배너, 텍스트)시 무료게제 또는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4) 작가에게 [커피 한잔 선물하기], [주보 사용 자발적 결제]를 통해서 발생한 금액에 대해서 90% 정산해드립니다. (휴대폰결제 ,카드결제 수수료, 시스템 운영비용 10% 제외)
5) 작가 프로필을 통해 메일 주소를 게시하여, 작품을 원하는 단체와 소통을 연결해드립니다.

 

4. 취소 및 폐쇄조치

1. 본인의 그림이 아닌 경우, 저작권 문제가 있는 경우
2.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적 내용을 올린 경우
3. 기타 회원들에게 유해한 내용을 올린 경우.위 사항에 대해서는 개별 공지 없이 만화방을 폐쇄합니다.
4. 개인적인 글이나 홍보, 습작 그림, 낙서 등을 올리는 경우 공지없이 삭제되며 만화방을 폐쇄할 수 있습니다.

 

 

갓피플만화 작가 연재문의 저작권

 

# 주보/기타 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를 남겨주세요.

주께서 붙드신다

0
0
50
     

2018.12.11 하나님과동행일기

0
1
51
맹인된 우리를 눈뜨게 하시고 어둠가운데서 빛으로 인도하셔서 나로 보게 하시는것들이 있는데 보이시는것은 보지않는다. #하나님과동행일기 #그림묵상 2018.12.11 하나님과동행일기 하나님과 동행일기 페이지 facebook.com/Godgracediary 성탄이 기다려지는 캘린더! 지금 주문하세요!♡♡ (청년 창업 지원과 꿈꾸는이들에게 사용되어집니다.) 계좌번호 : 농협 637-12-408766 (서영화) 주문링크...

갓피플 오늘의말씀_마가복음9장23절_2018.12.13

3
86
749
예수께서 이르시되 할 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히 하지 못할 일이 없느니라 하시니 _마가복음 9:23 " 'If you can'?" said Jesus. "Everything is...

현대인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

3
132
2,970
성경은 하나님과 같이 되는 것을 가리켜 구체적으로, 선악을 아는 것이라고 표현하고 있는데 히브리 원어적인 의미는 단순히 아는 것이 아닌 분별 또는 판단하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누구의 종인가? 당신의 신분을 바로 알라!

0
29
918
종들끼리 모이면 자연스레 자기 주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것이다. 훌륭하다든지 악독하다든지 평가할 것이고, 주인이 자신을 어떤 태도로 대하는지, 자신에게 어떤 일을 행했는지를 말할 것이다. 아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