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산나

14
1
1,212

 

” 앞에서 가고 뒤에서 따르는 무리가 소리 높여 이르되 호산나 다윗의 자손이여 찬송하리로다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여 가장 높은 곳에서 호산나 하더라. ” 마 21:9

 

왕으로 오신 예수님을 묵상합니다.

하루하루 예수님과 동행하며 살고 계신가요?

십자가에 달리기 위해 붙잡히시기 전에,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도리어 “용기를 내어라. 내가 세상을 이겼다.” 라고 도리어 격려하시고 힘을 불어넣어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고통 당하심은 이 승리를 우리에게도 주시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죽음을 이기는 영원한 생명과 평안을 주시려고 예수님을 보내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사랑만이 모든 세상 권세와 죄로부터 우리에게 승리를 주실 수 있습니다.

사순절을 지나며 십자가를 묵상하는 가운데 이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의 삶을 다스려주시기를 소망합니다.

호산나, 홀로 나의 왕 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 주보/기타 사용시 댓글로 사용출처를 남겨주세요.
피가희, 피가인 작가의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지난 20년간 갓피플 만화는 주보 사용을 무료로 제공해왔습니다. 이제는 작가들의 작품활동에 작은 정성을 표현하면 어떨까요? 주보 1회 사용시 1,000원의 자발적 결제로 작품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요한복은 13장 5절

1
0
38
제자들의 발을 씻기시며 섬김을 가르쳐주신 예수님. A4비례 공과공부용 컬러링시트입니다.

자립심?

1
1
77

갓피플 오늘의말씀_민수기11장23절_2020.01.22

0
6
127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여호와의 손이 짧으냐 네가 이제 내 말이 네게 응하는 여부를 보리라 _민수기 11:23 The LORD answered Moses, "Is the LORD's arm too...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지켜야 할 에티켓!

0
11
394
나라별로 존중해야 할 문화와 에티켓이 있듯이 크리스천에게는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지켜야 할 성경적 에티켓이 있다. 이것이 생각보다 중요하다. 교회가 갈라지고 시험 드는 것은 결코 교리 싸움이나...

당신에게는 영혼의 독소를 뽑는 시간이 있나요? (feat. 화나고, 힘들고 두려울 때)

존 웨슬리나 조지 휫필드... 많은 어려움에도 그들이 승리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인가? 한 시대를 바꾼 위대한 하나님의 종인 그들도 완벽하지 않았습니다. 평생 수많은 실패와 좌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