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차 접수중] 코로나19로 어려운 개척교회 목회자를 응원해주세요.

49
681
4,823
나도 후원하기 응원의글 목회자의글

코로나 19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척교회와 미자립교회 목회자에게 사역지원금(갓피플몰 적립금 20만원)을 드립니다.

1,3차는 헤븐리터치 미니스트리(대표: 손기철장로)의 헌금 총 1억으로 개척교회 목회자 총500분께 1차 250명(4.23), 3차 250명(5.13) 지원되었습니다.

2차~15차는 갓피플 직원들과 회원들의 자발적 모금액 총 14,840만원으로 개척교회 목회자 총 742분께 2차 70명(5.3), 4차 45명(5.19), 5차 20명(6.3) 6차 34명(6.16) 7차 30명(7.6) 8차 50명(7.15) 9차 47명(7.28) 10차 51명(8.10) 11차 66명(8.21) 12차 141명(8.28) 13차 91명(9.4) 14차 47명(9.11) 15차 50명(9.22)지원되었습니다.

16차 접수중, 17차를 위한 모금중입니다.

함께 해주시면, 더 많은 개척교회 목회자들에게 사역지원금을 드릴 수 있답니다.


 개척교회 목회자를 돕는 이 사역에 함께해주세요!
.
· 교회용품과 전도용품, 신앙도서, 식료품(푸른가게:크리스천생산자)을 구매하시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크리스천 소상공인도 함께 도울 수 있습니다.
.
· 20만원의 후원금이 모여지면, 목회자 1분께 사역지원금이 전달됩니다.
 .
· 16,17차 모금중 : 17,057,596‬원
  (9월 25일 오전 8시 40분기준)
· 후원금 中 24,840만원은 개척교회 목회자 1,242명께 지급되었습니다.
 .
· 모금에 동참해주시면, 더 많은 목회자에게 사역지원금을 드릴 수 있습니다.
.
· 아래 계좌로 입금시 홍길동개척 이렇게 입금자명 뒤에 개척을 함께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지원금은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안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02-571-1111 내선 507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국민 787237-04-000974
예금주 : (주)갓피플

· 후원자들의 응원의글


· 사역지원금은 개척교회 1,242곳의 목회자분들께 지급해드렸습니다.  개척교회 목회자분들께서 감사의 글을 보내주셨습니다. 보기 >


사역지원금 16차 신청 받습니다. 

      • · 복음주의교단에 속한 개척교회 목회자 본인이 신청해주세요.
        .
      • · 신청기간: 9월 25일(금) – 9월 28일(월)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
      • · 지급일정: 9월 29일(화) 지급해드리고 연락드리겠습니다. 
        .
      • · 지급대상: 개척교회(등록교인 50명 이하) 목회자 50명  
        .
      • · 지급내용: 사역지원금을 갓피플몰 적립금 20만원으로 드립니다.
        .
      • 적립금으로 식료품(푸른가게)과 교회, 전도용품, 신앙도서 등을 구입할 수 있고, 이것으로 코로나19로 어려운 크리스천 소상공인과 출판사를 돕는 선순환이 이루어집니다. 지급되는 적립금은 사용기간 제한은 없습니다.
          .
      • 교회 확인을 위해서 노회소속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미리 준비해주세요.


* 교회확인을 위해 노회소속증명서 이미지(사진가능)를 신청시 등록해야 합니다. 적립금 증정을 위한 갓피플계정이 꼭 필요합니다.
.

* 어플에서 신청이 안되는 경우, 모바일웹에서 이용해주세요.


#사역지원금을 받은 개척교회 목회자들께서 보내주신 감사의 문구를 나눕니다.

귀한 섬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개척한 지 1년 8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예전에는 볼 수 없었던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를 겪으면서 전혀 예상하지 못한 어려움을 당해서 참으로 난감했었습니다. 예배도 제대로 드리지 못하고, 각종 모임이나 전도도 못하고…. 그저 발만 동동 구르고 있어야 하는 상황이 참 힘겹기만 했습니다.

이제 어느 정도 코로나 사태가 잠잠해졌지만 앞으로 모든 성도들이(얼마되지 않는 성도이지만) 다 나와서 예배드릴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런데 이런 와중에 이런 귀한 섬김을 받게 되다니… 사실 지원하는 교회가 많을 것 같아서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금전적인 도움도 물론 감사하지만 무엇보다도 이 부족한 교회를 위해서 기도하는 동역자들이 있다는 생각이 드니 뭔가 하나님께서 저희를 위로하시는구나 하는 마음이 듭니다.

이 삭막한 세상에서 혼자가 아니라 함께 하는 누군가가 있다는 것은 정말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이러한 격려와 섬김과 중보에 힘을 내어서 앞으로 더욱 하나님을 의지하고 주를 위해 정진하겠습니다!!!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요, 무엇보다 살아계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ㅠㅠ


코로나 19상황에서 모두가 힘든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갓피플과 회원분들의 귀한 나눔과 섬김이 있다는 것이 또 하나의 ‘좋은소식’이 아닌가 생각하며 모든 일을 이루시는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저희 교회는 어른보다 아이들이 많은 교회인데 코로나로 인하여 아이들만 예배에 참여하던 가정은 조심하느라 예배를 드릴 수가 없고, 그나마 오는 아이들도 기간이 길어지다 보니 서로 서먹해지는 상황으로 마음이 아팠습니다.

이번에 갓피플의 도움을 받아 아이들에게 작은 선물이라도 할 수 있게 되고, 그것으로 심방할 수 있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여름 행사도 힘든 상황에서 지원금을 가지고 아이들과 새로운 프로그램을 계획해 볼 수 있게되어 기대가 되며 다시 한 번 열정이 생깁니다.

이 일을 위하여 수고 하시는 모든들께 감사드리며, 주님의 나라를 위하여 기도하고 협력 하는 모든 분들의 가정과 업체들 위에 예수님의 샬롬이 함께 하길 기도합니다.


정말 기쁜소식을 전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림니다. 오전에 메일을 받고 내내 주님의 사랑을 느끼며 눈물이 났습니다.  

이름없고 작고작은 교회에 마음써주시고 기도해주시고 물질로 헌신해 주신 헤븐리터치와 갓피플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힘들고 어려운 시간에 주님 살아계심을 이렇게 또 보여 주심니다.

홀로 지나는듯한 어려운 시간에 주님 이 위로와 격려를 보내고 계신다는 마음을 느끼며 감사와 찬양을 올립니다. 다시 일어나 묵묵히 이 길을 걸어가겠습니다. 따뜻한 주님의 위로를 느끼며 사랑을 느낍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주님의 은혜가 가득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개척한지 얼마 안되서 이런 일이 벌어지니 정말 난감했는데… 이렇게 주님께서 도움을 손길을 보내 주시네요…저희 교회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귀한 물질 감사함으로 주님 나라 확장에 잘 쓰겠습니다. 그리고 갓피플과 손기철 장로님과 모금하여주신 분들을 위해서 기도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개척 사역 현장에 홀로 남겨진듯한 마음으로 오늘도 밖에 나와 청소년 청년들을 만나고 있었는데 훈훈한 소식에 손끝까지 온기가 나가는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좀 더 힘을내어 나갑니다~ 기억하겠습니다.

개척교회 목회자분들께서 보내주신 감사의 글 더보기 >


· 아래는 사역지원금 신청하면서 목사님들께서 남겨주신 글들입니다.
 .
예수님의 이름과 은총으로 평강을 구합니다. 귀한 사역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부끄러움을 마음에 품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저는OO에서 2015년에 개척하여 현재 장소로 2016년에 이전하여 지금에 이를 때까지 한 영혼을 귀하게 여기고 그들의 생명을 살리고 키우고 고치시는 생명사역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
개척교회의 성장이 더딤에 많은 안타까움과 때로는 좌절감도 경험하고 지금에 이르렀습니다. 그럼에도 주님의 능력을 의지하면서 성인15명(모두 처음 교회출석자)까지 성장하여 함께 교회를 섬겨가던 중 코로나19가 발생하였습니다.
.
2월 23일경 대구에서 신천지로부터 시작된 많은 확진자 발생함에 따라 정부긴급명령으로 교회예배모임중지 권고와 노회의 권고에 따라 3월 1일 첫주부터 4월 26일 예배드릴시까지 약 8주간 교회에서 예배를 드리지 못하였습니다.
.
재정적인면과 시설적으로 준비된 교회는 온라인 예배를 전환하였으나 저희 교회는 그럴 형편이 못되어, 카톡으로 설교를 녹음하여 성도들에게 보내는 방식으로 지내왔습니다. 총회에서 온라인예배 장비 지원소식을 듣고 지원하였으나 선정되지 못한 안타까움과 이 기간 동안 성도들이 온라인 예배와 현장예배를 강행하는 중대형 교회로 옮겨가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
15명의 성도들은 모두 교회를 처음 출석하신 분들로서, 그래서 더욱 열정을 가지고 복음을 심고 영접을 시켜 천국백성되게 하였으나 물질에 대한 마음은 그리 쉽게 열리지 않아 매월 교회 임대료 걱정을 반복하며 지났는데, 그나마 성도들도 떠나가게 되니 의욕을 상실하고, 4주동안 낙심하고 있었습니다.
.
저희 가족들만 앉아 예배하면서 성도들이 앉아 있었던 자리에 그들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많은 영적으로 육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성령께서 마음을 위로해주시고 치료해 주셔서, 지금은 새롭게 마음을 추스르고, 사역하고 있습니다.
.
그런데 잠잠했던 OO시 지역에 코로나19가 또 다시 대량 발생함에 따라 전도와 예배 모임자체에도 구청과 시청의 방역점검에 활발할 수가 없었습니다. 지난주(7/12)에만 해도 구청직원들이 저희 가족들이 앉아 예배하는 교회에 들어와 이것저것 점검하는 상황도 발생하였습니다.
.
OO교회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미자립교회 월세 돕는 사역의 소식을 듣고 신청하였는데 워낙 많은 수의 교회들의 지원으로 선정되지 못한 아쉬움도 겪었고, 지금도 돌아오는 월세 지급일이 마음에 근심으로 남아 있습니다만 이 모든 것 또한 하나님의 뜻이라 믿고 묵묵하게 기도만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
갓피플의 귀한 사역으로 많은 수의 교회와 목회자들이 위로를 누렸으면 하는 바람과 저와 저희 교회도 그 은혜를 함께 누리기를 원하지만 워낙 많은 분들과 교회가 아픔을 겪는 작금의 현실앞에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인줄로 믿고 감사를 드리겠습니다.
.
섬기는 모든 일들과 가정과 자녀들 위에 하나님의 크신 시복의 은총이 넘치시길 기도합니다. 영육 간에 강건하십시오.

잊지 않고 사랑으로 이렇게 배려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척한지 1년 되는 교회입니다. 좋은 의지의 물질을 흘려보내 주심에 감사드리며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가족 외에는 십일조 교인이 없습니다. 아직 새신자라서 양육과정에 있어 교회 재정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도와 주시면 큰 힘이 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어려운시기에 귀한 사역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한나눔을 통해 작은힘이됨을 고백합니다. 사나 죽으나 복음을전하는 교회와 목회자가 되길소망합니다 진심으로감사드립니다

갓피플과 해븐리터치의 귀한 사역에 감사와 축복을 전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코로나19로 어렵고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이렇게 하나님의 선한 일을 감당하는 갓피플 그리고 해븐리터치의 아름다운 섬김과 사랑의 수고로움에 특별한 하나님의 은혜와 갚으시는 은혜를 기도드립니다. 누군가에게는 커다란 울림이 되어서 또 다른 누군가에게 감사와 축복 그리고 섬김의 마중물로서 역할을 감당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을 믿습니다. 늘 갓피플의 문서 사역과 헤븐리터치의 치유 사역위에 하나님의 임재만 가득하기를 기도드립니다.

개척을 다시 시작한지 5개월만에 코로나 사태가 발생해서 타격이 큽니다. 이후 전도를 위해 전도지를 구입하고 싶습니다.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척교회를 하고 있는 목사입니다. 어렵고 힘든 상황에 사랑의 섬김을 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어려운 상황을 함께 이겨 나아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늘 감사합니다.

귀한 사역에 먼저 이렇게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한 사역의 모습이지만 귀한 섬김을 통하여 교회와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역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여러가지 어려움이 많이 있었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모든 것을 잘 감당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2020년 코로나 사태가 시작되면서 재정의 어려움을 겪게 되었습니다. 섬김에 감사합니다.. ^^

귀한 나눔과 섬김에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이 시기에 작은교회들을 위해 사역지원금을 후원해주시는 헤븐리 미니스트리와 갓피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개척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소규모의 성도들과 아이들과 예배 드리며 지역에서 교제하고 있습니다. 사역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

갓피플에서 좋은 섬김의 본을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개척4개월차에 큰 힘 될 것 같습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에 귀한 사랑으로 함께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작은 상가교회입니다. 복음의 비전을 품고 날마다 기도하며 전도하며 목회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인하여 교회와 몇 안되는 교회의 성도들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기도해주시고, 중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한 마음 나누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농촌 작은 시골 교회입니다.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대부분의 교회들이 그랬던 것처럼 저희 교회도 예배를 가정예배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이 사역지원금이 마중물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고령의 성도님들을 섬기면서 목회하고 있습니다. 목회자 사역지원금이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헤븐리터치 미니스트리 사역도 응원해주세요!
 .
1. 홈페이지 방문하기
https://www.heavenlytouch.kr/

.
2. 유튜브 ↓구독 해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해주신 고마운 단체입니다.

기독교 출판사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이 많습니다. 후원해주신 단체의 신간도 소개합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규장  도서바로가기→ 


나침반  도서바로가기→ 

단체참여문의 : 02-571-1111 (507)

나도 후원하기 응원의글 목회자의글


어려울 수록 하나님께 감사 고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