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가 사랑하는 이유는

 

● 이무현 / 갓피플 만화 _ 그림책마을 자세히보기 ▷


2. 교회는 그리스도의 몸입니다. (엡 1:23)

● 김종한 / 갓피플 만화 _ 라마나욧 자세히보기 ▷

 


3. 나눌수록 더 커지고 채워지는 비밀

 

● 김찬우 / 갓피플 만화 _ 차누꿈 일러스트 자세히보기 ▷

 


위의 만화저작권은 각 만화 작가님께 있습니다.
만화사용 및 저작권 안내 ▷

요새 갓피플에서는 신기하고 감사한 일들이 생기고 있어요. 코로나로 어려워진 작은 개척교회 목사님들과 크리스천 소상공인들을 돕는 따뜻한 손길들이 점점 모이고 있다는 거예요.

함께 하고  싶으시다면 GO ▶
https://gp.godpeople.com/archives/101817

저도 몰랐는데, 몇 달간 월세 비용을 내지 못해서 이사를 가야만 하는 교회들도 있고, 어려운 사정속에서 누구에게도 말 못하고 힘든 마음으로 주님께 기도했는데 이렇게 도움 주셔서 감사하다는 목회자님들의 간증도 보았어요.
_

이런 사랑들을 보며 천국에 계신 할머니 생각이 났습니다. 섬마을에 사셨던 저희 할머니께서 어느 날 수박을 선물 받으셨어요.

섬마을에서 과일이란 얼마나 귀한지요!
한참 버스와 배를 타고 시내에 나가야만 살수 있고 비싸지요.

그런데 할머니께서는 수박을 반으로 “쩍 -!” 자르더니 랩으로 덮어 저에게 들려주시며 목사님 댁으로 가자고 하셨어요. 할머니는 뭔가 좋은 것을 받으시면 항상 반을 가지고 목사님 댁에 가신답니다.ㅎㅎ

작은 교회 앞마당을 쓸고 계셨던 목사님은, 우리를 반갑게 맞아주시며 노랑 참외와 집에서 찐 옥수수를 내오셨지요. 모두 함께 와구와구. 암냠냠 먹으면서 행복하게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모두가 가난했지만,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수박을 혼자서 통채로 먹는 것보다 더욱 행복한 시간이었지요.

코로나로 어려운 시간이지만, 서로 나눠지는 사랑을 보면서 감사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혼자 완벽하게 알수 없고, 설수 없기에 예수님의 몸인 교회라는 공동체를 주셨지요. 이제, 우리 모두 한국 교회와 크리스천들을 위해 기도하며 사랑을 구하면 좋겠습니다.

우리 힘으로는 사랑할 수 없고, 우리 힘으로 하면 으쓱하는 교만만 되지만 주님께 구할 때, 사랑을 주시니까요. 그리고 주님께서 주시는 마음만큼, 기쁘게 섬기면 되니까요.

주님. 우리 마음을
주님께 전부 드리며 나아갑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주님의 마음으로 바꿔주시옵소서.

우리 교회들을 지켜 보호해 주시고, 목회자님들에게 주의 마음과 힘과 주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더욱 부어주시옵소서. 그래서 모든 마귀의 계략은 무너지고 오직 주님의 길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어려운 시간이지만 서로 돌아보고,
주님 사랑으로 섬기고 사랑하는 마음을 부어주시옵소서.

사랑하는 자들아 하나님이 이같이 우리를 사랑하셨은즉
우리도 서로 사랑하는 것이 마땅하도다 (요일4:11)

† 말씀

누구든지 주님을 의지하는 자는
결코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 베드로전서 2:6 (쉬운성경)

​여호와여, 우리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소서. 우리가 주의 도움을 기다립니다. 아침마다 우리에게 힘을 주시고, 어려운 일을 당할 때에 구원해 주소서.
(이사야33:2, 쉬운성경)

가르침을 받는 자는 말씀을 가르치는 자와
모든 좋은 것을 함께 하라
– 갈라디아서 6:6

각자 자기가 마음에 결정한 대로 내고, 내키지 않는 마음이나 억지로는 내지 마십시오. 하나님께서는 흔쾌히 내는 사람을 사랑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이 모든 일에 필요한 것을 언제나 다 가지고 모든 선한 일을 넘치게 할 수 있도록
여러분에게 모든 은혜를 베풀어 줄 수 있는 분이십니다.
– 고린도후서 9:7,8 (쉬운성경)

 


?크리스천 생활을 풍성하게 하는 #크리스천굿즈

우리 아이 선물 뭐가 좋을까? ? 크리스천 어린이날 선물 추천! 북스4+굿즈5


▷함께 해주시면 개척교회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