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할까가 아니라, 주님이 어떻게 생각하실까 생각하라

 


● 김은호 / 갓피플 만화 _ 날라리크리스천 자세히보기 ▷


2. 말씀을 읽지 않으면, 능력을 받을 수 없다.


● 박형기 / 갓피플 만화 _ 화이트스토리 자세히보기 ▷

 


3. 말씀을 읽으며 주님께 말씀으로 알려달라고 기도해요

 


● 성나영 / 갓피플 만화 _ 하늘기쁨 자세히보기 ▷

 


위의 만화저작권은 각 만화 작가님께 있습니다.
만화사용 및 저작권 안내 ▷

(질투가 날 만큼;;) 흔들리지 않는 어떤 분이 계셨어요. 어떤 일을 만나도 잠시 당황하다가도 척척척. 뭔가 꼬였다 싶은데 그분이 오면 다시 척척척.

너무 그런 일이 반복되니까 나중에는 부럽기도 하고, 나는 이렇게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처럼 흔들리는데 저분은 어떻게 저럴 수 있는가 질투도 나고… 으허허

나이는 저랑 똑같은데, 너무 다른 겁니다. 물론 질투는 하면 안되니까 빨리 접었으나 비결이 궁금했지요.

그러다가 그분은 결혼을 하셨고 그의 아내가 된 분과 어느날 이야기를 하다가 그분의 한 가지 비밀을 알게 되었습니다.

“남편에게 배우고 싶은 점이 있는데, 자기 전에 꼭 성경을 봐요. 일이 새벽 3시에 끝나건, 4시에 끝나건 아무리 지쳐도 꼭 성경을 보고 하나님과의 시간을 갖고 주무시더라고요. 그리고 개인 예배도 매일 꼭 드리시고요”

헙. 이거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분이 말씀과 기도로 주님을 매일 만나고 있기에. 가능했구나’ 라는 생각이 드는 것입니다.

시편 1편에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의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도다
그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철을 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가 하는 모든 일이 다 형통하리로다

라는 말씀처럼, 수많은 믿음의 선배님들이 그러하셨던 것처럼 주님을 만나는 시간 없이, 내 영혼을 먹이는 시간없이 남을 섬길 수 없음을 다시 한번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늘부터 우리도 시작해볼까요?
말씀보고 기도했는데 안되었다고 실망하지마세요. 씨앗을 뿌리자마자 거두는 농부는 없으니까요.

그러나 아무리 어려운 상황이라도.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도. 마귀의 뜻은 무너지고 주님 뜻대로 되길 계속 기도하고. 최선을 다할 때, 그 노력과 기도는 한 마디도, 결코 사라지지 않고 자랄 것입니다. 주님께서 다 받고 계시니까요.

매일 성경말씀과 기도로 주님을 만나며 진실하게 말씀 드리세요. “주님 이 상황에 맞는 말씀으로 저를 인도해주세요. 주님께 순복합니다. 저의 이 마음 그대로 주께 드리니 회복시켜 주시고, 새 마음을 창조하여 주시옵소서” 라고요.

그리고 성경말씀을 통해 주신 말씀을 붙잡고, 마음이 평안해질 때까지 기도하시며 주님앞에 충분히 머무르십시오. 주님께서 마음을 고치시며 회복시켜주실 것입니다.

주님은 주님께 피하는자가 누구인지 아십니다. (나훔 1:7) 피할 길을 내시며 인도하실 것입니다.
시편 1편의 시냇가에 심기운 나무처럼 다시 힘차게 살아나게 하실 것입니다.

† 말씀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의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도다 그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철을 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가 하는 모든 일이 다 형통하리로다
– 시편 1:2,3

여호와의 율법은 완전하여 영혼을 소성시키며 여호와의 증거는 확실하여 우둔한 자를 지혜롭게 하며
– 시편 19:7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라
– 디모데전서 4:5

★ 크리스천 생활을 풍성하게 하는 #크리스천굿즈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말씀 2부순서! 《성경이야기 만들기굿즈 10》 추천


▷함께 해주시면 개척교회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