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뜻은 ‘거룩함’ 입니다.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뜻은 '거룩함' 입니다.

0
91
2,175

(feat. 마음이 청결한 자는 하나님을 볼 것임이요.)
_

당신이 모르는 놀라운 사실이 있다.
미국의 사탄의 교회 멤버들은 한달에 2번씩, 미국 목회자들의 성적범죄와 타락을 위해 사탄에게 금식기도를 한다는 것이다.

사람이 성적인 죄를 지으면, 반드시 그의 신앙이 병들게 되어 있다. 영적인 지도자의 경우는 영적인 능력, 영적인 판단력을 상실하게 된다. 또한 거꾸로 뒤집어서 생각하면, 영성이 병들면 성적으로 타락하기 쉽다.

다윗이 그랬다.
다윗이 밧세바와 간음한 이후 충직한 부하 우리야를 죽이면서까지 자신의 죄를 덮으려 했으나, 하나님은 나단을 보내 그의 죄를 준열하게 꾸짖으셨다. 다윗이 진심으로 회개하며 그 죄를 자백했을 때, 하나님은 그의 죄를 용서해주셨다.

그러나 다윗은 그가 이 땅에서 뿌린 죄의 씨를 거두는 고통에서 피해갈 수 없었다. 간음한 결과로 밧세바 사이에서 낳은 아기가 태어나자마자 죽었다. 그리고 다윗의 아들들이 간음하고 죽이는 비극이 일어난다.

다윗은 아들 압살롬의 반란군이 쳐들어와 예루살렘에서 쫓겨나는 쿠데타까지 당하게 된다. 하나님의 도움으로 모든 것이 회복되긴 하지만, 다윗은 어쨌든 밧세바 사건 이후 한 번도 골리앗을 쓰러뜨리던 옛날과 같은 영적 지도자로서의 영향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쓸쓸히 늙어간다. 안타깝게도…

하나님의 백성들은 주변 세상으로부터 구별된 거룩한 삶을 살아야 한다고 하셨다. 거룩한 백성이 가장 강하고 안전하다는 것이다

성경에서 거룩은 “하나님이 우리를 부르심”이라고 했다. 거룩은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하는 것이다. 왜 거룩하게 살아야 하는가? 그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기 위해서다.

거룩은 괜히 폼 잡고 무게 잡고 목에 힘주는 딱딱한 종교적 위선이 아니다.

그것은 남편만을 사랑하는 순결한 신부처럼. 하나님이 내게 베풀어주신 사랑이 너무 좋아서, 그 은혜에 너무 감격해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말과 행동만 하고 살겠다는 적극적인 결심인 것이다.

하나님께 벼락 맞을까봐 두려워서 거룩한 삶을 사는 게 아니라, 하나님을 너무 사랑해서 하나님을 기쁘게 해드리기 위해서 거룩한 삶을 택하는 것이다. 땅끝까지 가서 복음을 전하는 것 이상의 사명이다.

우리가 거룩한 모습으로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마귀에게 두려움을 심어주며, 세상에 하나님나라를 확장하는 힘이 된다.

3절에서도 보면 바울은 ‘음란을 버리는 거룩함이 성도를 향한 하나님의 뜻’이라고 분명히 전한다.
우리는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모르겠다고”들 자주 말하는데, 바울은 성도가 거룩하게 사는 것이 하나님의 뜻 가운데 하나라고 강조한다.

순결 서약은 결혼하기 전 청년들만 할 것이 아니다. 결혼한 사람들도 해야 한다. 결혼했으면 평생 침상을 더럽혀선 안 된다. 우리가 평생 한 배우자를 사랑하고 귀하게 여기면 자자손손 우리의 가문을 하나님이 복 주시고 지켜주실 것이다.

데살로니가교회 성도들에게 주셨던 하나님의 말씀을 오늘날 우리의 가슴에 새겨야겠다. 이 땅 곳곳에 가득한 죄를 하나님께서 깨끗하게 씻어주실 수 있도록 우리가 새로워져야겠다.

★ 말씀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
– 벧전1:16 中

마음이 청결한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하나님을 볼 것임이요
– 마태복음 5:8

하나님이 우리를 부르심은 부정하게 하심이 아니요 거룩하게 하심이니
그러므로 저버리는 자는 사람을 저버림이 아니요
너희에게 그의 성령을 주신 하나님을 저버림이니라
– 살전 4:7,8

하나님의 뜻은 이것이니 너희의 거룩함이라 곧 음란을 버리고
각각 거룩함과 존귀함으로 자기의 아내 대할 줄을 알고
하나님을 모르는 이방인과 같이 색욕을 따르지 말고
– 데살로니가전서 4: 3-5

★ 말씀

# 로마는 성적으로도 타락해있었습니다
# 그러나 크리스천들이 적은 숫자였으나
# 계속 기도하며 거룩함으로 살아갈때
# 그 거룩함을 통해 로마는 변화되기 시작했습니다.
_

#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기도하기
# 하나님께 진실하게 말씀드리고
# 죄를 죽도록 미워하는 마음을 구하기
# 정결한 마음을 창조해달라고 기도하기
_

# 마음으로 짓는 죄도 회개하기
# 아무도 몰라도 주님은 아시잖아요

# 회개하지 않으면, 죄의 씨앗은 점점 자라기 시작합니다.
# 극악무도한 죄인도 작은 씨앗에서 시작됩니다 -찰스스펄전.
_

# 범죄하고_실패했을때라도
# 담대히 주님께 나아가라
# 하나님은 애통하며 회개하는자들을
# 즉각 용서해주신다_데이빗윌커슨


크리스천 생활을 풍성하게 하는 #크리스천굿즈

집콕시대 홈데코는 말씀 용품이 진리❤️ 《말씀 데코용품 7》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