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깊이 알지 못했을 때는

내가 원하는 것을 주시지 않아 원망했고,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것도 어려웠습니다.

그런 제게 누군가 들려준 이야기입니다.

“한 아이가 탄산음료를 너무 마시고 싶어 했는데, 아이에게 아토피가 있어서 부모는 주지 않았습니다. 아이가 계속 음료수를 달라고 조르자  부모는 이 아이가 자신을 괴롭히면서까지 요구하면 어쩔 수 없이 주겠지만 아이가 참을 수 있다면 아이를 위해 주지 않고, 대신 유기농 주스를 주지 않겠냐고 했습니다.”

우리는 당장 필요한 것을 구하지만

하늘 아버지는 우리 인생 전체를 보시고

가장 필요한 걸 주십니다.

내가 네게 더 좋은 것을 주고자 함을 기억해라.
_

아버지의 마음을 아는 이라면

주님이 무슨 말씀을 하시든지

가장 좋은 것으로 주실 줄 알기에

기쁨으로 순종할 것입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건

하나님을 더욱 아는 것과

어느 때나 그분을 신뢰하는 믿음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다 순전하며

하나님은 그를 의지하는 자의 방패시니라

– 잠언 30:5

† 말씀 
여호와를 의뢰하고 선을 행하라 땅에 머무는 동안 그의 성실을 먹을 거리로 삼을지어다 또 여호와를 기뻐하라 그가 네 마음의 소원을 네게 이루어 주시리로다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고 네 의를 빛 같이 나타내시며 네 공의를 정오의 빛 같이 하시리로다
– 시편 37편 3-6절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가운데에 계시니 그는 구원을 베푸실 전능자이시라 그가 너로 말미암아 기쁨을 이기지 못하시며 너를 잠잠히 사랑하시며 너로 말미암아 즐거이 부르며 기뻐하시리라 하리라
– 스바냐 3장 17절

† 기도
하나님, 늘 요 앞만 내다보고 애걸복걸하는 저의 모습을 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를 뒤돌아보면 내게 주신 은혜가 얼마나 큰지, 어떻게 인도하셨는지를 다시 깨닫게 됩니다. 가장 좋은 것을 주고 싶어하시는 아버지의 마음을 기억하게 하소서.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 저의 마음도 있게 하소서.

적용과 결단
육신의 부모가 그러하듯이 하늘 아버지께서는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고 싶어하십니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그 하나님의 마음을 아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더욱 알기 위해 힘씁시다. 말씀을 읽으며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아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크리스천 생활을 풍성하게 하는 #크리스천굿즈

악세사리 하나만 바뀌어도 분위기가 싹~ 《크리스천 차량용품 9》 추천


▷함께 해주시면 개척교회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