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환란이 닥쳤는가? 기도하라. 하나님이 반드시 건지신다!)

0
232
5,753

(feat. 아니, 주님 뜻대로 되기를 계속 기도하면서도 하나님이 못 도우실 것이라는 굳센 불신이 있는가? 회개하며 끊어내라.)
_

당신이 어떤 가난한 사람에게 “정말 처지가 딱하네요. 내일 연락을 주시면 당신 문제를 해결해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는데, 그 사람이 정말로 당신에게 연락을 했다고 해보자.

그러면 당신은 그 사람의 청을 무시하지 않을 뿐 아니라,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당신이 그 사람에게 연락을 하라고 말한 까닭은 진정으로 돕겠다는 의사가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환난 날에 부르짖으라고 명령하신 까닭이 우리를 조롱하시기 위한 의도 때문일까?

절대 아니다.
우리를 진정으로 돕고 싶으시기 때문에 부르짖으라고 명령하신 것이다.
_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로다 – 시편 50:15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라는 말씀을 의지하여 지금 환난에 처했음을 주장하며 기도할 수 있다. “주님, 지금 저는 환난을 당하고 있습니다. 고통이 극심합니다. 주님의 도우심이 절박합니다!”

그리고, 나의 모든 사정을 낱낱이 아뢸 수 있다. 자신의 건강이 날로 쇠약해지는 것이나 아내가 병든 것이나 자녀들이 죽어가는 것이나 사업이 망해가는 것이나 직장을 잃은 것이나 가난 등등 자신의 모든 사정을 낱낱이 아뢸 수 있다.

그런 뒤에는 주님의 자비를 호소하며 부르짖을 수 있을 것이다. 경외하는 마음으로, 믿는 마음으로 이렇게 기도하라!

“주여! 환난 날에 부르짖으라는 주님의 명을 따라 이렇게 구합니다. 제 이웃이 그렇게 말했다면 금세 마음을 바꿀까봐 적이 걱정스러웠겠지만, 주님은 지극히 높고 선하신 분이라 마음을 바꾸지 않으실 것이라 믿습니다.

주님의 진실하심과 신실하심과 불변하심과 지극한 사랑에 의지하여 이 가련한 죄인이 부서지고 상한 심령으로 환난 날에 부르짖습니다. 오, 주님 도우소서! 지금 즉시 도우소서! 지금 돕지 않으시면 죽을 것만 같습니다.”

모진 역경에 처했을 때,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푸시도록 기회를 드리면 역경도 유익하다는 것을 입증할 수 있다.

지금 당신의 마음은 어떤 상태인가? 고뇌로 산산이 부서졌는가? 쓰라린 고통을 당하고 있는가? 모든 사람에게 버림을 당해 외로운가? 그렇다면 하나님께 부르짖어라! 하나님이 아니면 아무도 당신을 도울 수 없다.

역경에 처하거든 하나님께 부르짖어라. 그러면 고통을 알지 못했을 때보다 당신의 영혼을 훨씬 더 풍요롭고 강건하게 해줄 놀랍고도 달콤한 구원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
_

하늘 능력을 받고 싶은가?
기도 외에는 이 엄청난 특권과 축복을 얻을 길이 없다. 하늘나라는 맹렬한 열심을 견디지 못한다(마 11:12).  힘써 노력하는 사람만이 하늘나라를 차지할 것이다.

기도라는 강력한 도구를 가지고 부지런히 힘써라. 기도의 황금열쇠로 하나님의 보고(寶庫)에 들어가
그 보물을 취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려라!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로다
– 시편 50:15

★ 말씀 
사람들이여, 항상 하나님을 굳게 믿으십시오. 그분께 여러분의 마음을 다 털어 놓으십시오. 왜냐하면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이시기 때문입니다. 셀라
– 시편 62:8 (쉬운성경)

너희 중에 누구든지 지혜가 부족하거든 모든 사람에게 후히 주시고 꾸짖지 아니하시는 하나님께 구하라
그리하면 주시리라
– 야고보서 1:5

여호와는 선하시며 환난 날에 산성이시라 그는 자기에게 피하는 자들을 아시느니라
– 나훔 1:7

★ 묵상
# 낙심마라
# 씨를 뿌리자마자 거두는 농부는 없다

# 그 일에_ 마귀 뜻은 무너지고
# 주님 뜻대로 이뤄지길 계속기도!
# 그리고 주님께서 어떻게 역사하시는지
# 살펴보세요 (기도노트에 기록하기. 강추)
_

# 기도가 안될 때
# 포기하고 일어나지 마라
# 기도가 될 때까지 기도할 때
# 그때 돌파가 일어난다_A.W.토저
_

# 절대 기도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말라.
# 모든 것이 괜찮다고 생각하는 대신
# 미리 예측하고 기도로 준비하라.

# 기도하지 않으면 승리할 수 없고,
# 기도하면 실패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_<기도>토저
_

# 말씀과 기도는 젓가락처럼_같이갑니다
# 성경말씀을 통해 주님이 말씀하시고
# 위로하시며 교훈하시고 책망하십니다
# 그때 영혼의 소생함을 얻게 됩니다_조지뮬러


크리스천 생활을 풍성하게 하는 #크리스천굿즈

새로운 하루와 말씀의 은혜를 기대해요☺︎ 《2021 말씀달력 7 + 365일 묵상캘린더 3》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