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10분기도 : 만남의 축복을 위한 기도

누구를 만나느냐에 따라, 나의 인생이 달라진다.

0
186
5,048

좋은 만남에 대한 3가지 생각

1. ㅎㅎ 저는 룻이 여우가 아니여서 더 좋았어요. 여우과면, “어디 밭으로 갈까? 보아스 어때! 아직 싱글이래. 오호~ 혹시 모르지. 그와 결혼하면 내 인생 바뀌는 거야.

새벽부터 일어나, 이뿌게~~ 화장하고오오, 이삭 줍는 척하면서 가까이 접근하는 거야. 어디보자. 어떻게 해야 나한테 반할까? 하지 않고,

이삭을 주워 겨우 먹고 살아야 하는 그녀의 삶에서, 최선을 다하며 하나님을 따르다가, 우연히 보아스밭에 이르게 되는 장면이 되게 감동적이었거든요.

(그 많고 많은 밭 중에, 우연히 보아스 밭에 이르렀더라. 여러분, 하나님이 다 보고 계시는데 우연이겠습니까!! ㅎㅎ 그렇게, 막막한 가난한 가장이 되어, 일상에 최선을 다하고 어머니를 섬긴 롯은, 그리스도의 통로가 되는 다윗의 증조할머니가 되는 축복도 얻지요!)
_

2. 그리고 우리도 보아스처럼 좋은 사람이 되어요!
연애조언 찾고, 좋은 사람만 구하기보다, 우리도 주님 닮아 성숙하게 해달라고요.

아. 그리고, 이거 꼭 한번은 말하고 싶었는데 ㅠㅠ…. 우연히 이런 글을 봤어요. <그녀가 당신에게 마음이 있는지 아는 방법> 뭐 이런 내용이었는데. 남자분들이  댓글로 엄청 “우와. 그렇군요. 내가 여자를 몰랐다.” 해서 봤는데, 1번부터 아닌 거예요.ㅎㅎ
_

1번.
그녀가 당신 앞에서 머리를 자꾸 만지면, 그녀는 분명 당신에게 마음이 있다.
_

엥? 저는 심란하거나, 머리결이 안 좋다고 느껴지면, 머리를 만지는뎅…그 후로는 남자분들 앞에서 머리를 못 만지겠더라고요.ㅎㅎ 뭐 요즘은 그냥 신경 안 쓰고 만집니다 -_- 집에서 제일 많이 매만지는데 -_- (자매님들 말좀 해주세효!!ㅎㅎ )

연애 팁도 뭐…좋지만, 이렇게 틀릴 수 있으니까. 주님 닮아가고, 보아스를 연구해보라고 말해주고 싶어요.ㅎㅎ
_

3. 결론. 중요한 것은, <만날 수록 서로 닮아가는 법칙>인 거지요. 아합이 간교한 이세벨을 아내로 만나면서 최악의 왕이 되고, 하나님을 경외했던 여호사밧이었지만, 아합이랑 친해지면서 하나님께 책망을 받고, 함께 했던 사업은 망합니다.

반면, 보아스와 룻 같은 좋은 만남이 있지요.  그런데, 겉으로는 좋아보이고, 경건한 사람 같은데
실상은 안 그런 사람인 경우가 있잖아요. 어떻게 분별할까요?

그래서, 주님께 나아가 기도하며, 분별해야 하지요. 사무엘도 왕처럼 생기고, 멋진 눈빛을 보내는
엘리압을 선택할 뻔 했거든요.

(유명한 선지자가 와서 아들들을 다 부르라고 하는 그 시간에도, 초대받지 못할 정도로 인정받지 못했던 다윗. 최선을 다해 양을 돌보다가, 땀을 흘리며, 막내 다윗이 나타났을 때 하나님께서 “바로 저 사람이야!!!!!!” 하시지요 ^^ )
_

구하라. 그리하면 주실 것이요. 하셨어요! 하나님을 경외하는 사람들을 만나게 해달라고, 좋은 만남을 위해서 기도하세요.

그리고. 잊지마세요.
아무리 좋은 사람도, 하나님이 아닌, 사람이지요. 그 사람에게 모든 기대를 다 걸면 우리도 다 같이 무너져요.

우리 인생에서 가장 귀한 만남은, 주님과의 만남임을 잊지말고 오늘도, 주님 만나 주님 닮아가는 우리 되길 축복해요^_^

# 보아스를 만나고 싶었다.
# 시간이 지나자, 보아스 같은 사람이 되고 싶어졌다
# 주님 닮은 사람 
_

(이런 분들이 은근 많은 것 같아서 추가로 답니다 ㅠㅠ)

여러분! 꼭 기억하세요.
사랑한다고 하면서 때리거나, 무례하게 행동하는 사람, 또는 다른 사람에게 흘리면서 바람 피는 사람.
참고 견디는 것이 사랑일까요?

오노노…제발 사랑이라고 착각하지 마세요. 결혼 후에는 몇 배로 문제 커집니다 ㅠㅠ⠀결혼 후에는 눈을 감고 기도하며, 그를 중보하지만, 결혼 전에 눈을 크게 뜨셔야 해요!! (사람 잘 안 바뀌어요!!)

마음 정리가 안되면,
주님. 도와주세요 남자친구인데 저를 때리고 괴롭히고, 여기저기 흘리고 바람피는데도, 마음 정리가 안됩니다. 주님 제 마음을 다스려주시고 주님이 원하시지 않는 관계면, 멀어지게 해주세요.

주님이 원하시는 그 사람을 만나게 하소서. 하면서, 노력하며 주님께 협조하세요@_@…

피하고, 거리를 두라는 것입니다.
연락하지 말고 그 시간에 기도하면서요.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 멀어지는 시간도 옵니다.

(자매님들뿐만 아니라, 형제님들도요)

‘그래도 ㅠㅠ 이 남자친구 없으면, 난 행복하지 않아.’ 라는 분들…이거 거짓말이에요. 남자친구 없을 때도 행복했잖아요!! 글구, 진정한 행복은 주님으로부터 오니까요.

아셨쭁?!!!
(ㅠㅠ 이런분들이 은근 많으신것 같아요)

여러분을 주님의 사랑으로 사랑해주고, 빛나게 해주는 따뜻한 사람을 만나시길.

우선 따뜻하고 사랑해주는 주님 곁으로 가까이 가면, 분별하고, 주님 닮은 사람을 만나게 하실거예요.! 꼭 주님께 묻고, 확증 몇번 받고 결정하셔야해용. 소중한 여러분 ㅠㅠ 온맘다해 축복해요!

★ 말씀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 마태복음 6:33

★ 묵상
#기도하지않는사람은
#하나님이_돕고싶으셔도
#도우실수가없다_EM바운즈
_

# 결혼전에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며
#무엇보다 기도하는 자세로 결정하라_조지뮬러
_

<매일 10분기도> 함께 하고 싶다면?
https://www.instagram.com/godpeople_com/

매일 10분씩, 성경을 읽으며 기도하고 해당 날짜에 <미션완료!>라고 댓글도 남기고, 은혜도 함께 나눠요. 함께라면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