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10분기도 : 순간 순간, 짧은기도의 엄청난 능력!!!

0
304
5,191

언제, 어디서나 쓸 수 있는 <짧은기도>
(이거 꼭 기억해요. 꿀팁중의 꿀팁입니다!! ㅠㅠ)
_
저도 이 <짧은기도>를 훈련중인데요. 얼마나 많은 도움을 받았는지 몰라요.

남들은 제가 그순간
기도했는지 아무도 모르지요.

하지만, 어려움이 갑자기 닥치거나, 어려운 상황이 닥칠 때, 속으로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놀랍게 넘길 수 있게 하셨어요! 수없이.

그리고 두려울 때면, 아무도 모르게
왼손을 쥐면서 주님께 말씀 드린답니다.
‘주님. 손 잡습니다. 주님 도와주세요.’
이렇게 응용하곤해요.ㅋㅋ

_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책 <기도의 황금열쇠>찰스스펄전 –

순간순간의 짧은 기도는 실로 유익하다. 그런 기도들이 종종 우리를 자제시키기 때문이다.

당신은 성미가 까다로운가?
그렇다면 당신 입술로 형제자매를 향해, 분노의 화살을 날리기 전에 잠깐 기도하라. 화를 내기전 1부터 10까지 세라고 하는 사람도 있다. 그 방법도 나쁘진 않으나, 그 시간에, 잠깐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고 성경적일 것이다.

사업상의 거래를 성사시키려고 하거나, 의심이 들고 망설여지는 계약을 체결하려 할 때도 “선하신 주님, 인도하소서!”라고 짧게 기도하라.  그러면 선하신 주님께서 나중에 후회할 일을 하지 않도록 당신의 발걸음을 지켜주실 것이다.

이렇게 삶의 순간순간 간결하게 기도하는 습관을 들이면, 자기 자신을 믿는 마음을 저지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보호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 영혼이 힘에 겨워, 어둠을 헤매고 있는가? 그렇다면 “오, 주여! 이 어둠을 밝혀주소서!”라고 기도하라.

대신 말로만 기도하지말고,
마음으로 기도하라.
당신 마음에서 나온 말로 직접 기도하라.

당신은 상점에서 물건을 집거나 계산대 위에 물건을 올려놓는 그 짧은 찰나에 “주여, 도우소서!”라고 기도할 수 있다

위험에 처하거나, 유혹앞에서 “주여, 지켜주소서!”라고 아뢸 수 있다.  그런 기도에는 시간이 많이 들지 않는다.

어디서나,
그 자리에서
그대로 기도할 수 있다

그저 당신이 있는 그곳에서 그대로 기도할 수 있다. 그리고 그러한 기도 역시, 하나님 귀에 도달하여 축복을 가져올 수 있다.

내가 이렇게 찰나의 짧은 기도를 적극 권하는 이유는, 이 기도가 실로 풍성한 열매를 맺기 때문이다. 이렇게 기도하면 하루에 수십수백 번 우리 주主 하나님과 이야기할 수 있기 때문이다.

_
책 <기도의 황금열쇠_찰스스펄전> 중에서
_

★ 말씀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로다
– 시편 50:15

<매일 10분기도> 함께 하고 싶다면?
https://www.instagram.com/godpeople_com/

매일 10분씩, 성경을 읽으며 기도하고 해당 날짜에 <미션완료!>라고 댓글도 남기고, 은혜도 함께 나눠요. 함께라면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