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10분기도 :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는 기도 (확증 구하기)

0
140
4,287

꼭 여러번 확증을 구하세요!
(성경말씀+기도+믿음의사람들조언+환경이 한 방향을 가리킨다.)
_

존비비어 목사님 책에도, 여러 실화들이 있는데요. 원래 하던 일 잘하고 소질도 있는데, 유명한 예언 사역자 예언 받고, 전혀 잘 못하는 영역으로 옮겨서, 고생하는 사람의 이야기들이 많더라고요.
(예언은사는 좋은 것이지만, 꼭 확증이 필요한 것 같아요.)
_

그런데, 하나님의 인도하심은 어떻게 받는 것일까요? 하나님의 자녀들이 기도할 수 있는 것처럼. 하나님께 나를 드리는 것이 먼저에요.
_

제가 모태신앙이나, 교회만 다니고
거듭나지 않은 시절.

제 맘대로 선택하며 살았는데,
겉으로는 그럴듯한데,
막상 가보면 아니고 ㅠㅠ 이런 적이 많았거든요.

그랬다가,
“평생 교회 다니고, 지옥가는 사람 많다. 교회만 다닌다고 천국 가는 것 아니다! 진짜 죄의 근본은 내가 주인되어 사는 것이다. 주여주여!의 주는 주인님이다. 당신을 예수님께 드리고, 예수님이 당신의 주인님되시는 것이 구원이다. 당신의 주인은 예수인가?!!!” 외치시는 김응국 목사님의 말씀에 현타를 받고 회개하고 주님께 저를 드렸지요.

(목사님은 늘 새벽부터 기도로 준비하고 와서 말씀 전하심)
_

“예수님. 제가 주인인줄 알고 맘대로 살았는데, 저를 만드신 예수님이 주인님이시군요. 남의 물건 맘대로 갖다써도 미안하다고 하는데, 주님 제가 주인되어 산것이 죄의 근본이라고 성경에 써 있었어요.

이제부터 예수님께 저를 드립니다.
지금부터 영원토록,
저의 구원자이자 주인님이 되어주세요. ㅠㅠ

_

이렇게 기도하면서, 저를 드렸는데, 정말 달라진 거예요. 군기반장. 깡패 같던 성품부터 바뀜….@_@.. (여튼 여기까지)

우리가 거듭나면,
하나님의 자녀의 보증으로, 예수님의 영이신 성령하나님이 내 안에 오셔요. 그리고 성령하나님께서 우리를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지요. 그러니, 먼저 하나님께 나를 드리고, 내 안에 있는 마음을 솔직하게 다 말씀드리세요.

“주님. 저는 여기가 좋아요. 여기 가고 싶어요. 그런데 주님이 절 아시고, 미래를 아시니 주님의 뜻을 보여주시길 원합니다.

주님의 뜻대로 제 마음을 만져주세요.
성경을 읽을 때,
제 상황에 맞는 말씀을 가르쳐주세요”

라고 기도하고 성경을 충분히 읽으면 쿵 하고 와닿는 그 상황에 주시는 말씀들이 있거든요. 그러면 그 말씀을 붙잡고 기도하는 거예요. 주님. 이 말씀이 주님의 뜻이 맞다면, 이뤄지게 하소서. 하면서 노력하고 (기도만 하는 것이 아니라 만약 직장을 구한다면, 기도하며 여러곳에 이력서 내고 노력하고.
그런데 주님이 기도만 하라고 하실 때도 있으니까 분별해서 인도하심 받으면서^^ )

또 믿음의 사람들에게 기도를 부탁하는 거예요. 그렇게 하다보면 믿음의 사람들의 조언 + 환경이 열리면서 한 방향을 가리키거든요.

하나님의 뜻을 분별할 때, 꼭 여러번 확증받기 기억하세요^^
오늘 <매일 10분기도> 힘차게 시작할게요!
_

<매일 10분기도> 함께 하고 싶다면?
https://www.instagram.com/godpeople_com/

매일 10분씩, 성경을 읽으며 기도하고
해당 날짜에 <미션완료!>라고 댓글도 남기고,
은혜도 함께 나눠요. 함께라면 매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