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0분 기도 : 꼭 기도해야 하는 이유?

기도하면, 모든 약속이 당신의 것이 되는데 그래도 기도하지 않을 것인가?

1
115
3,342

저도 현승원대표님처럼 오해하고 기도만 많이 하고
공부는 안했던 적이 있어요. -ㅁ-;;;;

‘기도 많이 하고, 교회 일 많이 하면
주님이 성적은 책임지실 거야!’ 라고 생각했지요.

그러나 저도 성적이 @_@ 초대박 엉망으로 나왔…. ㅠㅠ 이 진리를 늦게 깨달아서 … 너무 아쉽습니다. 으아아아 ㅠㅠ

우리는 기도 한번 하고나서, 에이 안되네. 안되나봐 하고 포기할 때가 많지요. 그런데 씨를 뿌리고 바로 거두는 농부가 있을까요?

씨를 뿌린 후에, 농부는 와서 물도 주고, 햇빛도 잘 들게 해주고, 정성을 쏟습니다.

기도와 노력도 그런 것 같아요.
한번에 응답받는 사람은 없지만, 심은 사람은 반드시 거두게 되지요. 하지만, 아무것도 안 심었는데 거둘 수 있을까요? 하나님은 게으른 종을 결코 칭찬하지 않으셨지요.

1등만 하라는 것이 아니라, 지금 주신 자리에서 기도하며 최선을 다하자는 것입니다.

당신을 온 마음으로 응원하시는 하나님께,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당신만이 드릴 수 있는 기쁨을 하나님께 드리자는 거예요. 어떤 부모든지, 자녀가 노력하고 성장할 때, 기쁘잖아요.

너무 능력이 부족해서 망설이고 있나요?
하나님은 말씀하십니다.

너희 중에 누구든지 지혜가 부족하거든
모든 사람에게 후히 주시고 꾸짖지 아니하시는
하나님께 구하라 그리하면 주시리라
– 야고보서 1:5

아무것도 못해도,
주님께 도와달라고 기도는 계속 할 수 있잖아요.

성경 못 볼 것 같아도 한 자라도 보겠다는 마음으로 펴고, 노력하기 싫을 때도, 기도하면서 책을 펴거나
맡은 일을 하고 그렇게 주님께 협력하면서 시작하면, 주님께서 도우실 거예요! 우리 게으름을 회개하며 주님께 기도하며 시작해보아요!
_

응답은 별개로 하더라도, 기도 그 자체가 축복이다. 기도하는 것이 당신의 무거운 짐을 벗어던지는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주님께 기도하면 실로 놀라운 축복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하나님은 기도하는 사람에게 더 주신다. 탕자가 회개하며 돌아올 때, 생각지도 못하는 축복을 더해 주셨다.

이에 대해 한 번이라도 생각해본 적이 있는가? 이런 생각을 하면서 더욱 뜨겁게 기도하고 있는가?

구하는 사람은 하늘의 모든 것을 붙잡을 수 있으며, 풍성하고도 무진장한 하나님의 모든 약속을 소유하고 그 약속이 성취되는 것을 체험할 수 있다.

모든 약속이 당신의 것이 되는데
그래도 기도하지 않을 것인가?

책 <기도의 황금열쇠_찰스스펄전> 중에서

<매일 10분기도> 함께 하고 싶다면?
https://www.instagram.com/godpeople_com/

매일 10분씩, 성경을 읽으며 기도하고
해당 날짜에 <미션완료!>라고 댓글도 남기고,
은혜도 함께 나눠요. 함께라면 매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