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하나님의 뜻입니까?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법 – 윤성철ㅣ전능적주님시점

0
93
4,909

주님의 시점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이들의 이야기
갓뷰(GOD-VIEW) -전능적주님시점

“나는 준비되었도다!”

하나님은 늘 준비되어 계신다
다만 우리가 준비되지 않았을 뿐

준비된 자만이 하나님의 새 일에 동참할 수 있다
기대할 수 없었던 반격은 언제나 하나님으로부터 온다

역사를 주도하시는 전능의 주가 행하신다
역전하시는 하나님의 새 일에 동참하라!!


오늘의 스토리텔러 소개
윤성철 목사

부르심대로 이 시대의 교회를 깨우고, 그리스도 예수의 좋은 군사를 훈련하며 선교와 다음세대 사역의 최일선에서 섬기는 하나님의 종 바나바다. 스무 살에 미국으로 이민, 인생의 결정적 순간, 결정적 목표를 발견한 뒤 주저 없이 예수 그리스도께 올인했다.

오직 하나님 앞에 거하며 하나님의 말씀과 음성으로 구체적인 인도하심의 확증을 받아 움직인다.
인류 역사상 가장 놀라운 하나님의 대반격은 이 땅에 오신 메시아 예수 그리스도와 성령의 교회다.

하나님은 이 새 일을 이미 말씀하셨고 말씀하신 그대로 이루셨다. 저자는 이 책에서 코로나19와 같은 돌발적인 상황에서 인생의 피할 길과 교회가 나아갈 바를 구하는 성도들에게 이사야와 같은 선지자적 음성을 발하고 있다.

하나님은 늘 새롭게 일하시는 분으로 하나님의 시대적 경륜 가운데 있는 하나님의 반격, 하나님의 새 일을 예언적으로 선포한다.

다시 오실 주님의 길을 예비하는 하나님의 사람을 세우며 성도로 구비하고(equipping) 하나님의 군대를 무장시키는 메시지다. 세상을 이기는 방식은 절대 세상과 동일한 방식이 아니라는 점을 역설한다.

메릴랜드대학교 국제경영학과와 남침례신학대학원(M. Div.)을 졸업했다. 일본 선교 이후 1998년부터 2004년까지 워싱턴 지구촌교회 청년 사역자를 역임했으며, 2004년부터 지금까지 CG선교회 대표로 섬기고 있다.

CG(Chosen Generation)선교회는 2004년 미국 동부에서 시작된 선교단체로 중단기 선교 동원, 훈련 및 파송 사역을 하고 있다. 일본, 인도, 중동 지역으로 선교사를 파송하고 있으며 2016년 이후 베이스를 한국으로 옮겨 사역 중이다. 현재 수원하나교회(고성준 목사) 협동목사로 섬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