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 저 이것밖에 안 되는데, 그래도 사랑하세요? – 최진헌ㅣ전능적주님시점

1
37
1,895

주님의 시점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이들의 이야기
갓뷰(GOD-VIEW) -전능적주님시점

100만 팔로워(인스타그램 57만, 틱톡 33만, 유튜브 12만)의
마음을 뒤흔든 ‘SNS 전도사’

세상과 신앙 사이 방황하고 고뇌하는
다음세대에게 기독 인플루언서 〈헌이의 일상〉
최진헌 전도사가 건네는 위로와 도전

그 사랑 전하기 위해
https://mall.godpeople.com/?G=9791165041175


오늘의 스토리텔러 소개
최진헌 전도사

아들만 넷인 목회자 가정의 막내로 태어나 교회에서 사시사철 해맑게 뛰놀며 아버지처럼 성도의 사랑을 받는 목사님이 되고 싶던 아이는, 힘들었던 재수 시절, 우연히 시작한 SNS를 통해 혼탁한 이 시대를 사는 다음세대에게 하나님 사랑을 전하는 게 사명임을 깨달았다.

이후 유튜브에 신선하고 충격적이고 매력 있는 ‘교회오빠 브이로그’를 통해 하나님과 교회에 등 돌린 청소년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

하지만 그에게 쏟아진 건 찬사가 아니라 수많은 비난과 편견과 오해와 질타였다. 그러나 그는 오늘도 멈추지 않고 신학생, 전도사, 유튜버, 인플루언서로 무엇보다 다음세대를 찐사랑하는 ‘SNS 사역자’의 길을 한 걸음씩 내딛고 있다.

하나님이 없는 세상은 살아갈 이유가 없다는 그의 간절한 고백과 결단, 그의 작은 재능까지도 모두 기억하시고 사용하셔서 선을 이루어가시는 하나님이 그와 함께하심을 믿기 때문이다.

총신대학교 신학생, 수원 예안교회(예장 합동) 교육전도사. 유튜브〈헌이의 일상〉(12.7만 구독자) 유튜버, 인스타그램(57만 팔로워), 틱톡(33만 팔로워) 인플루언서. CTS ‘다음세대 마이크 ON’ 고정 패널. 여러 교회와 학교의 청소년 대상 집회 강사.

인스타그램 d.of.j.c
페이스북 ChoiJinH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