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이름을 붙잡아야 삽니다. – 한홍ㅣ전능적주님시점

1
93
2,841

주님의 시점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이들의 이야기
갓뷰(GOD-VIEW) -전능적주님시점

가장 아름다운 이름,
가장 빛나는 이름,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

그 이름의 비밀을 확실히 알고 사는 것은 인생 최고의 축복이자 능력이다
예수, 그 이름의 비밀이 내 삶에 펼쳐진다!

“오직 예수 이름의 능력을 붙잡아야만 살 수 있습니다!”


오늘의 스토리텔러 소개
한홍 목사

예상 못 한 소용돌이의 연속인 세상 한가운데서 하나님의 자녀들이 어떻게 하면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굳게 지키고 하루하루 승리의 삶을 살아갈 수 있을까, 성도를 향한 끓는 사랑으로 늘 고민하고 기도하며 하나님의 은혜와 지혜를 구하는 목양자.

새로운교회 담임목사. 코로나19 사태가 이렇게 오래 가리라고 누가 예상이나 했을까? 아니, 이런 사태가 벌어질 것이라고 어느 누가 예상했을까? 세상은 늘 예상 못 한 소용돌이의 연속이다.

이런 세상 속에서 예수님을 믿는 우리는 무엇을 붙잡고 살아야 하는가? 저자는 코로나19로 가장 캄캄하고 힘든 시절을 보내며 이렇게 고백했다.

“밤이 어두울수록 별이 빛을 발하듯이, 너무나 힘든 시대였기 때문에 오직 예수 이름의 능력을 붙잡아야만 살 수 있었습니다.”

저자는 이 책에서 성경이 소개하는 예수님의 이름들을 살펴보고, 그 이름에 담긴 의미를 깊이 묵상하여 나눈다. 예수님의 이름을 묵상하다 보면 오직 주님만이 우리가 처한 모든 상황에서 능히 도우실 수 있는 분임을 확신하게 된다.

예수 이름에 담긴 풍성한 의미를 깨닫고, 그분의 임재로 더 깊이 들어가는 것만이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승리할 수 있는 길이기에, 그 이름의 비밀을 확실히 알고 사는 것은 인생 최고의 축복이다.

UC버클리대학을 졸업하고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에서 석사, 풀러신학교대학원에서 미국 교회사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온누리교회 양재캠퍼스 수석부목사, 횃불트리니티 리더십센터 원장, 한동대학교 겸임교수를 지냈고, 2009년 새로운교회를 개척하여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

저서로 《폭풍 속의 은혜》, 《하나님과 함께 걸어가는 길》, 《하나님의 경영》, 《내게 힘을 주는 교회》, 《종교개혁 히스토리》, 《하나님이 내시는 길》, 《아멘 다음이 중요하다》, 《기독교 에센스》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