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렬하게 아무것도 안 하고 싶을 때 – 안호성ㅣ전능적주님시점

0
55
2,995

주님의 시점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이들의 이야기
갓뷰(GOD-VIEW) -전능적주님시점

“오늘 내가 바라보는 것이 나를 만들어간다!”
마음과 시선을 제대로 집중해야 살 수 있다!

문제에 몰두하면 눈앞의 예수님도 놓치게 된다
내가 버리는 것이 나의 믿음을 증명한다
지금, 집중의 능력을 준비하고 소유하라!

절망은 적응하는 것이 아니라 이기고 극복하는 것이다
흩어진 시선을 본질과 가치에 모아 승리하고 회복하라

오늘의 스토리텔러 소개
안호성 목사

어느덧 비대면 예배에 익숙해지고 하나님을 향해 간절했던 마음이 점점 흐트러지는 시대, 그는 변함없이 예배에 목숨을 걸며, 영적 침체에 빠져가는 조국의 교회들이 보혈의 피비린내로 가득하고 십자가만 바라봐도 감사와 감격의 눈물이 터지는 예배를 회복하기를 갈망한다.

저자는 광야에서 시험받으신 예수님이 사명과 본질에 집중함으로 유혹을 이기고 말씀으로 승리하신 것에 주목하여 지금 우리가 진정 무엇을 바라보아야 할지를 역설한다.

시선을 이미 세상에 빼앗긴 자는 물론, 주님을 바라보는 자도 열심만 가득한 채 향방 없이 분주하고, 비본질적인 껍데기에 매달린다면 바로 눈앞에 계신 주님을 놓치고 헛고생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올바른 대상을 향해 제대로 발휘되는 집중력이야말로 영적 재난 중에 회복의 돌파구를 찾아내는 나침반이자, 모든 에너지를 사명과 본질, 그리고 하나님께 집중시키는 돋보기로서 독자들의 삶과 신앙을 붙들어줄 것이다.

충북대학교에서 정치외교학을, 순복음총회신학교에서 목회학(M.Div)을 전공했으며 2004년 울산온양순복음교회를 개척해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

CBS, CTS, 극동방송 등 방송 사역과 활발한 집회 사역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사자처럼 담대하게 외치고 있으며, 저서로 《시퍼렇게 살아계신 하나님》, 《풀림》(규장) 등이 있다.


갓뷰 전능적주님시점 영상 구독하기
갓피플 채널 구독 하시고 영상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갓뷰 전능적주님시점'은 믿음의 사람들을 통해 하나님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봅니다. 주위에 사랑하는 분들에게도 메시지를 함께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