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코로나로 힘든 시간.
그 어려움 가운데 묵묵히 사역하고 있는 개척교회 목회자분들이 있습니다.

주님을 위한 수고와 헌신에 감사드리며, 하나님 아버지 사랑의 마음을 담아 개척교회 사역지원금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글은 사역지원금을 받은 목회자분들께서 보내주신 감사의 글입니다.

  • 사역 보고

2020년 4월 코로나로 힘든 개척교회 목회자를 섬기고 싶다는 손기철 장로(헤븐리터치 미니스트리 대표)의 헌금 1억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페이지를 오픈하면서 회원님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계좌를 적어두었습니다. 정말 놀랍게도 갓피플 직원들과 회원들이 4월 한 달만에 17,584,700원을 헌금해주셨습니다. 후원되는 과정 가운데 개척교회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개척교회를 위해 기도하며, 헌금해주신 성도님들, 랜선 바자회로 모금해준 청년부와 신우회, 좋은 일이라며 동참해주신 기독출판사, 아낌없이 나누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0만원의 후원금이 모여지면,
목회자 1분께 사역지원금이 전달됩니다.

국민 787237-04-000974
예금주 : ()갓피플

자세한 사역 내용과, 개척교회 목회자 사역지원금 신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말씀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며
– 히브리서 10:24

그러므로 우리는 기회 있는 대로
모든 이에게 착한 일을 하되 더욱 믿음의 가정들에게 할지니라
– 갈라디아서 6:10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 로마서 8:28

† 기도
주님! 어려움 가운데서도 꿋꿋이 복음을 전하시는 분들, 특히 개척교회 목회자분들에게 주님의 은혜가 더욱 풍성하시길 기도합니다. 이 고난의 시기를 주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로 넉넉히 이겨나가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적은 물질이지만 교회를 섬길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주님께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 적용과 결단
개척교회를 향한 아버지 하나님의 마음으로 섬기는 목회자와 사역을 위해서 함께 기도해주세요. 개척교회 사역에 마음과 물질을 흘려보내주세요. 당신의 작은 섬김이 하나님의 위로하심으로 전달될 거예요.

본 테마에 사용된 그림은  개척교회 후원 릴레이 그림묵상에 함께 해주신  콰이어트툰 @quiettoon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개척교회 목회자분들을 응원해주세요!!


▷예배와 생활을 은혜롭게 돕는 디지털 굿즈
성경필사 pdf 디지털스티커 성경인포그래픽 디지털굿즈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