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당한 일을 참아야 할까요? – 신재웅ㅣ전능적주님시점

0
29
2,334

주님의 시점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이들의 이야기
갓뷰(GOD-VIEW) -전능적주님시점

나에게 약함을 주신 것은
넘어지라는 것이 아니라 엎드리라는 것이다!

우리의 낮아짐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한
5.3만 팔로워 page church 신재웅 목사의 따듯한 공감과 위로의 음성

쓰러진 김에 엎드려 하나님을 만났다

오늘의 스토리텔러 소개
신재웅 목사

그는 하나님의 성령을 한없이 받아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며 하나님이 보내신 자가 되기 위하여 살아간다(요 3:34). 고난이라는 삶의 구겨짐과 부족함과 상처가 낮아짐 되어 하나님 앞에 엎드렸을 때 그 모습을 사랑스럽게 바라보시는 하나님의 눈길의 은혜를 입었다.

그는 우리의 삶이 페이지(page)이며 책(book)이라고 말한다. 책의 저자는 하나님이시고 그 하나님이 주인 되어 삶의 페이지마다 우리와 함께하시는 이야기는 모두 하나님나라의 이야기가 된다고 말한다.

특히 이번 페이지 처치 두 번째 책에서는 우리에게 있는 어려움, 약함, 단점, 상처와 아픔을 주님 앞에 고스란히 꺼내놓고 하나님을 찾고 찾아 하나님을 만나라고 강조한다.

우리에게 약함이 있다면 그것으로 넘어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 앞에 엎드려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과 함께하는 가장 좋은 인생이 되라고 역설한다.

2019년 7월, 그는 우리가 자주 접하는 인스타그램 한구석에 작은 교회를 세웠다. 웹페이지에 세워진 교회라는 뜻과 함께 쉽게 구겨지는 종이 같은 우리의 삶에 최고의 이야기를 쓰시는 하나님에 대한 사랑과 순종의 고백을 담아 그 이름을 페이지 처지(Page Church)라고 정했다.

얼마나 하나님을 깊이 묵상하고 하나님의 은혜에 초점을 맞췄는지는 얼마나 글을 정성스럽게 다듬어 올렸는지를 보면 알 수 있다. 강력한 일상의 은혜의 기록이 삶의 예배가 되었다. 첫날 3명으로 시작하였지만 2년이 지난 지금 5만3천여 명이 이 온라인 교회에 함께하고 있다.

2001년 감리교신학대학교에 입학하여 2010년 동 대학원을 졸업했다. 청소년과 청년을 향한 다양한 사역과 함께 여러 교회학교 공과 집필에 참여했다. 현재 한사랑교회의 청소년 담당 목사로 사역하고 있으며 작가이자 강사로 활동 중이다.


갓뷰 전능적주님시점 영상 구독하기
갓피플 채널 구독 하시고 영상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갓뷰 전능적주님시점'은 믿음의 사람들을 통해 하나님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봅니다. 주위에 사랑하는 분들에게도 메시지를 함께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