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님께 사랑을 받아야 줄 수 있어요.


● 이화선 / 갓피플 만화 _ 이화하하 묵상일기 자세히보기 ▷


2. 은밀한 중에 보시는 주님이 갚으시리라


● 최세미 / 갓피플 만화 _ God’s gentle whisper 자세히보기 ▷

 


위의 만화저작권은 각 만화 작가님께 있습니다.
만화사용 및 저작권 안내 ▷

보통 “기도할게!!”하고 위로하지만,
잊을 때가 많은데요. (저도 ㅠㅠ)
제게 큰 도전을 주는 분이 계셨어요.

어느 날, 힘든 일이 생기고, 몸도 아파서 그분에게 조심스레 기도 부탁을 했어요. 그분도 여러 일이 많으신데 죄송하더라고요.

그런데 지나가다가 간절히 기도하시는 그분의 모습을 보았어요. 조용히 절 위해서, 기도하고 계셨어요.
너무 눈물이 나더라고요. 너무 감사해서…ㅠㅠ

그분은 저 뿐만 아니라, 기도 제목을 받으면 진심으로 중보하세요. 나라를 위한 기도도 늘 하시고요.

자신을 힘들게 하는 사람이 있을 때는, 미워하는 마음을 회개하며, 주님의 사랑의 마음을 구하며, 그분이 잘못된 길에서 돌아서도록 중보하시는데요.

센 사람의 고집을 무조건 받아주거나, 학대 당하는 것이 아니라, 기도하면서 주님의 마음을 받아서 지혜롭게 대처하는 모습을 보며 큰 도전을 받았어요.

그 후로도, 계속 중보해 주심이 너무 감사해서, 감사하다고 했더니 “아이고. 아닙니다^^ 그냥 주님이 기도하라는 마음 주셔서 기도할 뿐이지요^^ ㅎㅎ” 하시더라고요.

티내지 않고, 영적인 척 하지 않고,
진심으로 기도해주시는 모습이
얼마나 도전이 되는지요.

내 마음으로는 누군가를 위해 기도할수도 없고, 건강하게 사랑할 수도 없는데, 그분은 주님의 마음을
받으셨구나. 생각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진심으로 남을 위해 기도하고, 건강하게 사랑하는 마음. 즉, 주님의 마음을 달라고 기도하고 있답니다.

우리도 이 시간 함께 기도해볼까요?

주님. 제 마음으로는 할 수 없음을 깨닫습니다. 주님의 마음을 부어주소서. 진심으로 남을 위해 중보하는, 중보의 영을 부으소서.

어려운 상황과 사람에게 눌리는 것이 아니라, 먼저 말씀을 충분히 읽고 기도하며, 주님의 마음과 인도하심을 구하게 하소서.

주님의 사랑으로 사랑하게 하소서.

불의와 타협하지 않고, 탕자를 기다리는 강인한 사랑으로, 잘못된 길에서 회개하여 회복되도록 기도하게 하소서.

헛된 것들 속에서 실망하는 사람들에게는, 진정한 생수이신 주님을 전하는 우리가 되게 하소서. 늘 주님께 기도하며 인도하심을 따라, 건강하고 지혜롭게 사랑하는 법을 배우게 하여 주시옵소서.

구하라 그리하면 주시리라! (마태복음 7:7 上)


† 말씀

또 너희는 기도할 때에 외식하는 자와 같이 하지 말라 그들은 사람에게 보이려고 회당과 큰 거리 어귀에 서서 기도하기를 좋아하느니라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그들은 자기 상을 이미 받았느니라
– 마태복음 6:5

은밀한 중에 보시는 너의 아버지께서 갚으시리라
– 마태복음 6:4 下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 마태복음 7:7 上

▷코로나19로 어려운 개척교회 목회자분들을 응원해주세요!!


▷예배와 생활을 은혜롭게 돕는 디지털 굿즈
성경필사 pdf 디지털스티커 성경인포그래픽 디지털굿즈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