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님은 기도하며 노력하는 과정을 다 기록하고 계시니까

● 최세미 / 갓피플 만화 _ God’s gentle whisper 자세히보기 ▷


2. 좋은 아빠처럼, 우리를 힘 주시고, 응원하시는 하나님


● 김환중 / 갓피플 만화 _ 하나님과 동행일기 자세히보기 ▷

 


위의 만화저작권은 각 만화 작가님께 있습니다.
만화사용 및 저작권 안내 ▷

기도하면서, 열심히 하다가도,
이 생각이 들면, 힘이 빠졌어요.

“이렇게 해도, 결국 안되면 어쩌지?
헛수고면 어쩌지? 시간 낭비면 어쩌지?”

그런데 지금에서야, 마귀가 내 생각처럼 넣어주는 공격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예수님으로부터 온 생각이 아니면 끊어질지어다.” 라고 선포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요즘 읽고 있는 <왕의재정 1>을 읽고 더 도움을 받았어요.
바로 나눠볼게요.

저자는 <하나님의 스피커>로 쓰신다는 하나님의 약속을 붙잡고 기도하며 준비합니다. 정말로 신기하게 그 길이 열립니다.

기도하며 2년간 강의 준비를 열심히 합니다. 그런데, 그곳에 가니, 2명이 앉아 있어서 실망합니다.
_

힘이 빠졌지만, 이때 주님께서 말씀으로 깨우쳐주셨다. ‘지극히 작은 일에 충성할 때 내가 네게 큰 것을 맡기리라.’ 정신이 번쩍 나서 최선을 다해 강의했다.
_
그 이후 어느 곳에서도 요청이 오지 않은 채, 일 년이 더 지나고, 4년간 일년에 한번씩 아주 소수의 인원 앞에서 강의합니다.

그러다가 어느 날부터, 주님의 약속대로 많은 사람 앞에서 복음을 전하게 됩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합니다 .

주님은 내게 작은 것을 맡기시고,
내 태도를 회계장부에 기입하셨다.
_
와. 얼마나 은혜가 되던지요. 이제 그녀는, 사람이 아무리 적어도 상관없다고 합니다. 주님께서 최선을 다하는 그 과정을 받으실 것이니까요. 설령 결과가 실패라고 해도, 주님께서 내 태도를 기록하시며 응원하시겠구나. 깨달아졌어요.

그래서 다시 게으름과 낙망을 회개하며 끊고, 일어서게 되는 거예요. 잘 안 되어도, 기도하며 최선을 다했어요.

‘‘지금은 어려워도, 기도하면서 최선을 다하는 과정을 보시고 주님께서 기록하시고 갚아주실 거야. “주님. 힘을 주세요. 기도하며 최선을 다하게 도와주세요.”’

계속 기도하며 노력하자,
놀랍게도 주님께서 열매들을 하나씩 주시기 시작했어요.

기억하세요.
아무도 보지 않는 순간에 기도하며 최선을 다할 때, 은밀한 중에 보시는 주님께서 갚으신다는 것을요 ^_^

걱정말고, 잘 안되는 부분들 다 주님께 말씀 드리세요. “주님 ㅠㅠ 내버려두시면, 제가 다 망칠 것 같아요. 도와주소서” 라고 기도해요.

주님의 힘과 주님의 마음을 구하며, 기도하며 우선 시작해보자고요. 주님이 응원하시며 돕고 계시니까요.

주님. 제 삶을 다스리소서.
주님께로부터 오지 않는 생각과 가치관들을 예수 이름으로 끊어 냅니다.

주님께 온전히 모든 삶이 순복되어서, 질서가 잡히고 열매 맺는 충성된 청지기 되게 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아멘!


† 말씀


주인이 이르되 잘하였다
착한 종이여 네가 지극히 작은 것에 충성하였으니 열 고을 권세를 차지하라 하고
– 누가복음 19:17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 시편 126:5

은밀한 중에 보시는 너의 아버지께서 갚으시리라
– 마태복음 6:4 下


▷코로나19로 어려운 개척교회 목회자분들을 응원해주세요!!


▷예배와 생활을 은혜롭게 돕는 디지털 굿즈
태블릿용 예배자료 성경인포그래픽 디지털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