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의 ‘싱어게인’ 50호 가수 윤영아의 첫 CCM

0
25
1,817

윤영아  “태초부터 날 부르신 이는”

지난해부터 절찬리에 방영중인 JTBC의 ‘싱어게인’에 출연하며 30년만에 JTBC 싱어게인 50호로 대중곁으로 다시 돌아온 가수 윤영아는 1990년 KBS 청소년 창작가요제에서 “오선지에 그리는 슬픔”으로 대상을 수상하고 1991년 1집앨범 타이틀 곡 “미니데이트”로 사랑을 받은바 있다.

가요제출신답게 그녀는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로 제2의 휘트니휴스턴 , 패티김이라는 대형가수의 별명과 함께 자넷젝슨,폴라압둘과 같은 뉴잭 스윙 스타일로 그녀만의 독특한 음색과 더불어 리드미컬한 창법은 가요계에 신선한 충격을 안긴바 있다.

가수 윤영아는 대중음악가수지만 하나님을 만난 감사함과 빚진자의 마음으로 하나님께 찬양하고 싶었다. 대학에서 교수로서 후학을 양성하던 중 HIS라는 찬양사역자겸 실용음악교수인 정현진 교수님을 만나 찬양앨범을 준비하던 중 JTBC의 ‘싱어게인’에 출연해서 다시금 주목을 받게 되었고, 이후 대중음악 음원을 내고 유튜브채널 활동도 하고 있지만 처음에 마음을 주시고 소망했던 찬양앨범을 발표하고 하나님께 드리고자 음원작업을 하게 됐다.

그러한 배경으로 탄생하게된 이번 ‘태초부터 날 부르신 이는’이라는 곡에는 본인이 하나님을 만나게 되었던 스토리와 하나님을 향한 사랑과 감사 그리고 결단을 담고 있는 동시에 코로나로 이 어려운 시기에 하나님의 위로와 용기를 나누길 바라는 마음까지 담고자 했다.

본인의 간증이기도 하지만 무더져가는 이 어려움 속에서 우리를 다시 세우시고 담대하게 하나님의 길을 걷게 하시는 내용을 담았고 이 찬양을 통해 하나님의 위로와 사랑이 함께 하길 원한다.

:: Credit
Executive Producer : 윤영아
Music Producer : 정현진(HIS)
Words and Music (작사/작곡) : 정현진(HIS)
Arrangement & Programming : 정현진(HIS)
Acoustic & Electric Guitar : 박종걸
Keyboard : 정현진(HIS)
Vocal Directing : 정현진(HIS)
Recording, Mixing & Mastering : 정현진(HIS) at Roadmakers Studio
Music Video Making : Dani J, 윤영아


#갓피플 찬양 영상 구독하기
찬송가, 찬양 Long play, 최신 앨범 영상을 구독을 통해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