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믿음의 발걸음을 응원해! #한줄기독신간 #12월첫째주

0
28
2,076

정성껏 색칠하고 완성하는 나만의 컬러링북! 소중한 사람에게 예수님의 사랑과 축복의 말을 전하세요.
“너를 통해 주님이 하실 일을 기대하고 기도해. 네 믿음의 발걸음을 응원해!”
『햇살콩 블레싱 컬러링북』 햇살콩 (김나단×김연선)

 

가나안에 살아도 하나님이 은혜와 축복을 내려 주시지 않으면 광야 같은 삶을 살게 되고, 광야에 살아도 하나님이 은혜와 축복을 내려 주시면 가나안 같은 삶을 살게 된다. 약속의 땅 가나안도 광야에서처럼 하나님만 바라보아야 살 수 있는 곳이다. 그래서 하나님은 애굽이 아닌 가나안을 이스라엘 백성에게 주셨던 것이다.
『가나안에 거하다』 이진희

 

온전히 조건 없이 하나님께 항복해야 한다고 생각하면 당신 마음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두려움은 무엇인가? 당신이 인생을 주관하면 행복할 수 있을 텐데 이제 더 이상 행복할 수 없으리라는 생각인가? 아니면, 인생을 다 던지고 난 후 고립되고 궁핍해질 상황이 두려운가? … 두 부류 모두에게 예수님은 말씀하신다. “네 행복이나 안정보다 나를 먼저 구해라. 너희가 소망할 수조차 없었던 것들로 둘 모두를 내가 채워 주리라.”
『인생, 어떻게 살 것인가』 J. D. 그리어

 

주님을 두려워하되 그분이 선하시기 때문에 그 두려움을 품는 것, 주님의 신실하신 능력을 신뢰하며 그 권위에 순복하고 그분의 뜻과 은혜를 기뻐하는 것, 주님의 아름답고 탁월한 속성들을 바라보면서 그분을 그 무엇보다도 사랑하는 것, 바로 이것이 그분을 영화롭게 한다.
『떨며 즐거워하다』 마이클 리브스

 

똑같은 말씀을 어떤 사람은 이런 식으로, 어떤 사람은 저런 식으로 해석합니다. 그래서 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정확한 문장으로 만들어서 가르쳐야 합니다. 그렇게 해서 신자들이 오류와 미신에 빠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바로 이것이 교회가 신앙고백서를 작성하는 이유입니다. 교회가 신앙고백서를 작성하는 목적은 하나님의 말씀을 대체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올바르게 가르치는 것입니다.
『웨스트민스터 대요리문답 해설』 김태희

 

★<한줄신간> 모두보기 ▷ 

★<기독신간> 더보기 ▷
모바일   |   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