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오른손을 못 쓰게 된다면 – 긋시아(이소라) 작가 ㅣ갓뷰 전능적 주님시점

0
48
1,983

“주님께 몽땅 드렸더니 주님이 더 채워주셨어요!!”

나의 전부를 내려놓고 예수님만 바라볼 때 우리 삶은 180도 달라질 거예요 갓피플 만화 인기 작가 긋시아(이소라)의 예수님 사랑이 담긴 웹툰 묵상

주님께 몽땅 드릴 수 있을까? 주님의 꿈이 내 꿈이 되기 위한 고백, 몽땅 드림

오늘의 스토리텔러 소개
긋시아(이소라) 작가

위로부터 내려온 그 사랑!
하트코를 가진 ‘몽땅 드림 친구들’을 통해 예수님을 표현하는 일러스트 작가.

이 땅에 태어나게 하신 하나님의 부르심을 깨닫고 그 부르심에 따라 예수님이 원하시는 모습으로 살아가길 꿈꾸는 그는, 나의 계획과 꿈보다 앞으로 주님이 만들어가실 미래에 더 큰 소망을 두며 주님의 때를 기다린다.

현재 갓피플 만화와 자신의 SNS에 <바이지저스>, <몽땅툰>, <드림툰>을 연재하며,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신앙생활을 하면서 누구나 겪었을 고민과 문제들에 대해 친근하게 나눈다.

그림으로 개인 묵상을 공유하기 시작한 계정이 지금의 ‘몽땅 드림’이 되기까지 예수님의 전적인 도우심과 이끄심이 있었음을 믿으며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글과 그림으로 늘 항상 함께하시는 예수님의 위로와 사랑을 전한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걱정과 고민으로 가득한 하루를 살아가면서도 주님의 꿈이 나의 꿈이 되길 바라는 이 땅의 모든 ‘몽이’와 ‘땅이’에게 이렇게 말하길 원한다.
“예수님께서 너를 통해 세상에 할 이야기가 있어!”


은혜롭고, 신앙에 유익한 영상 구독하기
갓피플 채널 구독 하시고 영상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