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리, 뒤에 숨겨진 이야기’ – 섭리 (Providence) / 존 파이퍼 John Piper

0
6
779

존 파이퍼의 ‘Providence'(섭리)는 2021년 1월 영어 버전을 시작으로
러시아어, 중국어,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 아랍어, 아프리카, 한국어, 브라질어, 포르투갈어 등 전세계 10여개 언어권에서 글로벌 프로젝트(초대형 프로젝트)로 진행되고 있는 책입니다.


 

생명의말씀사는 한국을 대표하여 이 책을 출간하게 됩니다.

전세계가 코로나바이러스19로 인한 초유의 사태를 겪으면서, 자연스레 하나님의 섭리가 어디에 있을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존 파이퍼는 평생에 걸친 신학적 성찰, 성경 연구, 실제적인 사역을 통해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하나님의 섭리를 추격하는 놀라운 여행으로 이끕니다.

그는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목적과 본질 및 범위를 탐구하면서, 모든 것을 손에 친히 쥐고 계시며, 그의 백성의 삶에 밀접하게 관여하는 하나님을 소개합니다. 특히 ‘섭리’를 사변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일반 평신도들도 이해할 수 언어로 쉽게 풀어서 설명합니다.

한국어판 ‘섭리'(Providence)가 출간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직 그의 뜻을 행하며 영원히 기뻐하십시오!” ‘탁월한 기쁨의 신학자’로 불리는 존 파이퍼는 미국 처치 리포트가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목회자 가운데 한 사람이다.

하나님을 즐거워하는 것이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것이라고 말하는 그는 인간의 참된 기쁨은 하나님께서 주신 상황이 아닌 하나님 그분 안에 있다고 전한다.

그리고 이 사실은 우리가 그리스도를 위해 무릅쓰는 모험 가운데서 더욱 사실로 드러난다고 말한다.

존 파이퍼는 휘튼 칼리지와 풀러 신학교를 거쳐 뮌헨 대학에서 신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베들레헴 침례교회에서 33년간 담임목사로 섬겼다. 베들레헴 신학 대학의 총장이며, Desiring God을 설립해 전 세계 크리스천들에게 바른 신앙을 전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