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내뱉은 부정적인 말의 씨앗을, 제 마음에 뿌리지 않겠습니다.

사람들의 말 때문에 상처가 될 때

14
185
3,767



너의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라
그리하면 네가 경영하는 것이 이루어지리라 – 잠 16:3

주님은 아흔이 넘은 여인의 몸에 생명의 씨앗을 심으셨고, 굶주린 사자의 입을 막으시고, 거친 바다를 가르시며 풍랑이 이는 물 위를 걷는 분이십니다.

주님, 저는 결혼하기에 결코 늦지 않았습니다. 아이를 낳기에 너무 늙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결혼하기 가장 좋은 나이이고
아이를 낳기에 가장 좋은 타이밍이고,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가장 적절한 시간임을 믿습니다.

주님, 역사해주시옵소서.
차고 넘치는 주님의 은혜가 오게 해주시옵소서.

저는 기적을 믿습니다.
기적은 일어납니다. 주님, 제 삶에 개입해주시고 기적을 베풀어주시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오늘도 축복의 자리로 저의 걸음을 인도해주시옵소서. 떠나야 할 곳을 떠나는 복을 주시옵소서. 가야 할 곳으로 가는 복을 주시옵소서.

있어야 할 곳에 있는 복을 주시옵소서. 취해야 할 것을 취하는 복을 주시옵소서. 버려야 할 것을 버리는 복을 주시옵소서.

만나야 할 사람을 만나는 복을 주시고, 멀리해야 할 것을 멀리하는 복을 주시옵소서. 사야 할 것을 사고, 팔아야 할 것을 파는 복을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여신 문을 누구도 닫을 수 없고, 하나님께서 닫으신 문은 누구도 열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을 그 누구도 방해할 수 없습니다.

변화를 거부하고 싶은 유혹을 내려놓게 해주시옵소서. 변화를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시선을 내려놓게 해주시옵소서. 변화에 열린 마음으로 나아가게 해주시옵소서.

과감하게 새로운 시도를 하게 해주시옵소서. 영역을 뛰어넘는 도전을 하게 해주시옵소서. 새로운 꿈을 꾸게 해주시옵소서. 누구도 꾸지 못했던 꿈을 꾸게 해주시옵소서.

오늘도 저의 한계에 도전하는 하루가 되게 해주시옵소서. 제 능력의 한계를 뛰어넘는 하루가 되게 해주시옵소서. 절대 패배감에 젖어 주저앉아 있지 않게 해주시옵소서.

놀라우신 하나님을 믿고 과감하게 꿈을 꾸게 하시고, 크신 하나님을 신뢰하며 위대한 도전을 하는
믿음의 삶을 살게 해주시옵소서.
_

책 < 따라하는 기도 2 _ 장재기> 중에서

★ 말씀
너의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라
그리하면 네가 경영하는 것이 이루어지리라
– 잠 16:3

★ 묵상
# 주님. 제 삶을 향한 잘못된 말들을
# 예수이름으로 완전히 끊어냅니다
# 주님만이 제 구원자이시기에
# 제 삶을 드리니, 인도하소서!
_

# 말하기 전에
# 상대방을 위해 정성껏 뒤에서 기도부터…충분히
# 그리고 주님이 마음 주실 때,
# 사랑 안에서 조언하면 어떨까요? ^-^
(잊지마세요! 행동전 기도^_^)
_

?방법 : 우리나라와 교회와 목회자님들을 위해, 5분이상 기도하고, <기도완료!> 달아주세요^^ 작은 능력을 가졌지만, 신실했던 빌라델비아 교인들의 마음을 부으소서!

❤ 오늘의 냠냠 암송말씀
(외운후, 안보고 댓글 달아주세요. – 틀려도 제가 교정해드릴테니, 즐겁게 외워보아용!^^)

너의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라
그리하면 네가 경영하는 것이 이루어지리라
– 잠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