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 드리는 믿음의 결단을 기쁘게 받아주세요ㅠㅠ 제 의지로 변화되는 건 불가능하오니
예수님께서 도와주세요ㅠㅠ

자꾸 실패하고 무너지고 죄에 넘어지는 못난 종이지만, 예수님의 도우심으로 주님께만 순종하는 착한 종 되길 원합니다….

믿음을 지켜내고 말씀대로 살아내면서
원수마저도 사랑해내려는 수고와 고통의 결단 속에, 예수님의 도우심이 간절히 필요합니다…

– 젠틀 위스퍼, 최세미

† 말씀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이로다
이 사망의 몸에서 누가 나를 건져내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감사하리로다
The answer is
in Jesus Christ our Lord. (NLT)

그런즉 내 자신이 마음으로는 하나님의 법을 육신으로는 죄의 법을 섬기노라
– 로마서 7:24, 25

믿음의 주요 또 온전하게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그는 그 앞에 있는 기쁨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 히브리서 12:2

† 기도
주님. 허황된 것에 팔려 인생을 낭비하고 싶지 않은데, 무너지는 저를 발견하며 좌절합니다. 그러나 나를 부인하고 예수님을 따르기로 선택할 때, 이 선택을 받으시고 역사하실 것입니다. 계속 회개하며 돌이킬 때, 완전히 자유케 하실 것을 기대합니다. 바뀔 상황과 변할 나를 바라보는 것이 아닌, 온전케 하시는 주님만 바라보게 하소서.

적용과 결단
바울도 좌절합니다. 그러나 그 답을 찾았습니다.
The answer is in Jesus Christ our Lord. (-롬 7:25, NLT)
그 답은 우리 주 예수님 안에 있습니다!

<약할 때 강함되시네>를 지은 데니스 저니건도 끊어지지 않는 죄로 고민하다가, 예수님이 답이라는 친구의 말을 듣고 예수님께 더 달려갔고 자유케 될 수 있었습니다. 넘어졌습니까? 하나님 뜻대로 살고 싶은데 잘 안됩니까? 계속된 회개가 죄를 이기게 할 것입니다. 죄를 죽도록 미워하는 마음을 구하며, 요셉처럼 악을 피하고 주님께 달려오십시오.

온전케 하시는 주님을 바라보십시오!